안녕하세요. 질문 있어서 글 적어요 쉐보레 영업사원과 분쟁이 있어서 쉐보레 본사에 글을 남겼어요 사건 내용과 주고받은 카톡 남겼고 해당 영업사원과 더이상 연락 원치 않으니 쉐보레 측에서 연락해주시기 바란다고 했구요 이때가 4월 말에서 5월 초로 기억됩니다. 해당 부서로 내용 이관했다는 게시판 답변 이메일 통해서 받았구요 그 뒤로 아무리 기다려도 연락이 없어 게시판 문의 했는데 위와 같은 내용 받았어요 그리고 다시 두번 정도 전화했고 해당 부서로 전달해주겠다는 답변 받았어요 언제 피드백 받을 수 있냐ㅡ모른다 해당 부서가 어디냐ㅡ모른다 담당자 연락 받게 해달라ㅡ안된다 전화번호라도 달라ㅡ오직 서면 전달 뿐이라 우리도 모른다 전달 됐다고 연락이라도 줘라ㅡ시간 약속 못한다 이럴거면 새차 왜 사나요? 중고거래시에 생기는 잔고장 외에도 영업사원과의 분쟁은 어쨌든 그 기업 이름으로 팔았으면 최소한 해결하려는 시늉이라도 해야하는것 아닌가요 지금 세번째 통화를 했는데 연락처,통화 불가. 오직 서면 전달 가능.언제 답변 받을지에 대한 약속 불가. 인데요
너무 길었죠.. 죄송합니다. 어디에 말을 해야 해결할 수 있을까요? 보험사 분쟁도 금감원에 민원 넣으면 바로 피드오던데 전 공정거래위원회에 민원 넣을까 하는데 맞는건지 아니면 다른 곳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답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