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 한 순간도 당신을 잊은 적이 없습니다.
매 순간 당신을 생각하며 살아왔습니다.
4년 전 처음 만났던 그 두근거림, 지금까지도 계속-
안녕하세요, 레오마이입니다. 오늘부로 전역을 명 받았습니다.
그래서 백합 소식지 3호를 씁니다. (응?)
하지만 소식지에 들가기 앞서, 이번에는 조금 사적인 내용을 써보려 합니다.
처음 군대 들어갔을 때가 벌써 기억이 흐릿해 지는 것 같습니다. 군대에서 많은 사람들을 만나고, 동지를 만나고(여러 의미로), 이것저것 하다가 시간이 지나고 지나 결국 전역까지 하게 되었습니다. 지금도 실감이 잘 나질 않네요. 내일이면 드디어 민간인이 된다는 것이.
한 때는 넘치는 백합력을 주체하지 못해서 소설까지 쓴 적도 있지만 한글로 쓰면 전부 읽고 들통나버릴테니(...) 일본어로 사전 찾아가면서 (어차피 자기만 읽으면 되니까 대충 써도 됐을텐데 왜 그랬는지 이제 와서 의아해지는 부분인데다가, 어차피 일본어 별로 못해서 그리 출중한 실력도 아니었으면서) 쓴 소설도 있었습니다. 제가 일병 4~5개월 정도였던 것 같습니다. 그 때당시 상~병장이던 선임이 한 명 있었는데, 일본어도 훨씬 능숙하고, AKB48을 엄청나게 좋아하던(...) 사람이라 굉장히 금방 친해졌었는데, 그 사람에게만 보여줬던... (애초에 읽을 수 있던 사람이 그 한 사람밖에 없었지만)
▲ 군대 내에서 본인이 썼던 최초 일어소설(...), 동방홍련심(東方紅戀心). 사쿠야x레밀리아 관계를 그리고 있다.
총 202p + 후기(누구보라고) 2P
월급 받는거 무조건 모아서 백합 물품 사려고 해도(엄청 했지만) 돈이 쉽게 모이지는 않더라구요. 후임들 가끔 사주지, 휴가 나가면 돈 나가지, 부모님 뭐 사드리고 집에 휴지 사가고, 술 사가고... 군인신분일 때도 돈이 나갈곳이 이리도 많은데, 나중에 사회인이 되면 얼마나 더 심할까...
(마지막 휴지랑 술은 꼭 사갈필요 없었으면서)
이제 나왔으니, 하던 공부도 계속 해야하고... 이제 더 이상 휴가도 아니니까 집에서만 쉴 수 없는 노릇이 되어서, 공부만 하다가 언젠가 백합에 대해 소홀해질수도 있지 않을까 하는 걱정이 무엇보다 제일 앞섰던 것은 도대체 제가 아직 철이 덜 든것일까요... 반성하기도 하고.
하지만 물은 엎질러졌고, 저는 사회에 나왔습니다.
공부는 계속 열심히 하겠습니다. 하지만 백합을 제 손에서 절대 놓치지 않을겁니다.
4년 전, 처음 만난 레오마이 커플을 만났을 때의 그 두근거림을, 저는 아직도 기억하고 있습니다.
처음 읽은 모리시마 아키코 선생님의 "女の子合わせ"의 반짝임을 아직도 잊지 않습니다.
앞으로도 계속... 그 느낌을 유지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던 21개월이었습니다.
그럼 백합 소식지 3호, 시작하겠습니다.
======================== 백합 소식지 3호 : 21개월간의 이별과 조우, 2016년 5월 25일자 ========================
리포터 : 레오마이
상당히 긴 시간이 흘렀지만, 사람의 시계는 모두 다르다고 하던가요,
저에게 있어서는 영겁과 같은 21개월이었지만, 이 글을 읽는 다른 모든 분들의 입장에서는 "벌써 21개월이나 지난건가?!" 라고 생각하실 것 같습니다.
저도 다른 친구들 군대가면 "와 벌써 전역이네. 군대 할 만 하네" 이지랄 했던 적이 엊그제 같습니다. 호호시발. 역지사지라는 것, 정말 힘든 것이더군요
아무튼 결국 시간은 흐르고 흘러, 벌써 2016년의 중심의 문턱에 들어섰습니다.
초여름인데 날씨가 무진장 변덕맞은 것은, 그것은 아마 백합 커플들의 변덕♡
개소리 하지 마... 더우니까...
하지만 이런 개떡같은 날씨에도 우리가 놓쳐서는 안 될 그것!
그것이 바로 백합!!!
패턴이 1, 2 똑같아!!! 지겨워 그만해!!
그간 우리가 놓친 게임, 만화, 기타 소식이 너무나도 많다! 드디어 백합력이 전면개방된 상태에서 쓰는 이번 백합지 3호는 평소 백합지 보다는 (지금까지 2번 밖에 안 썼잖아.) 길 것 같으니, 백합무장 하고 고고씽!!
▼▼▼▼▼▼▼▼▼▼▼▼▼▼
FLOWERS 신작 + 신작! 계절이 두 번이나 바뀌었다!?
FLOWERS : 여름이 지나, 가을의 계절이 오기까지 -
▲ FLOWERS 여름(왼쪽)과 가을편(오른쪽). 가을편의 커버에서는 왠지 자매백합의 냄새가...!!
(제가 없던동안) 이노센트 그레이에서 FLOWERS 여름편, 가을편(5.27) 발매!
그저 이챠이챠☆ 하는 백합에서 조금 쉬고 싶은 사람이라면 절대 놓쳐서는 안 될 주옥같은 작품, FLOWERS 시리즈가 이제 겨울을 앞두고 있습니다.
아주 미려한 사운드 트랙과 그림과 이야기가 그려지는 성 안글레캄((聖アングレカム)학원에서의 백합을 이번에도 즐길 수 있게 되어서 기대가 높습니다. 겨울에 눈 내리는 배경에서의 키스의 장면을 생각하는 것 만으로...!! 크읏, 백합도가 무한상승한다...!!
FLOWERS 가을편 (5월 27일날 발매 예정)
오메데토 리사, 미야!! 영어 정발 다요~ㅅ★
언젠가 제가 하던 그 꽃잎 시리즈가 영어로 번역이 된 사실을 알게되었을 때, (비공식)
설마 정식번역이 될까 생각을 했던적이 있습니다.
그렇습니다.. 그 꽃잎이 해냈습니다. 영어정발화!!!
정 식 번 역!!!
으어어어ㅓ 글로벌 유리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
A Kiss for the Petals - Remembering How We Met (원: その花びらにくちづけを 出会った頃の思い出に)
위 시나리오는 리사와 미야가 처음 만나 어떻게 연인이 되었는지의, 과거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습니다. (해당 게임 스크립트 번역팀이 이미 "레오같은 라디오 - れおっぽいラジオ" 에 소개한적이 있다고 하네요!! 미야와 리사의 케미가 환상적이었는지(?) 정발은 이 둘이 가장 먼저 차지!!
레오마이가 처음이 아니라는 것이 조금 아쉽기는 하지만, 이미 많은 팬들에게 알려져 있을테죠 ㅎㅎ 흐아하핳ㅎㅎ 조으다..
이것으로써 전 세계 백합화의 가속화의 전망이 기대되는 바입니다!
(19)NEW generation? YES WE ARE!!!
~그 꽃잎에 입맞춤을 "뉴 제너레이션", 애니버서리 퍼스트 컴플리트 세트 발매!!~
▲ 새롭게 등장하는 세 커플들이 사랑하는 이야기, 그 꽃잎 ~뉴제네~. 성격이 완전 다른 각 커플의 매력에 탐닉★
그 꽃잎에 입맞춤을 ~천사들의 xxxx~ 시리즈를 소개했던 적이 있죠? 작화가 페코씨가 아닌 会田孝信(아이다 나오미)씨가 맡고, 円まどか가 시나리오를 맡았던 그 두 분이 다시 힘을 합쳐, 새로운 작품으로 탄생!
이번에 새롭게 등장하는 커플들은 총 세 커플!
색다르게 그려지는 백합의 이야기를 완전 만끽하자구요~
늦으면... 벌이야? ♥
(19)그 꽃잎 10th 애니버서리 퍼스트 컴플리트 세트의 발매!
▲ 하필... 문구쪽에 그... 그것이...!!!!
10년 된 그 꽃잎의 입맞춤을 시리즈에 대한 축하기념으로 10th 애니버서리 퍼스트 컴플리트 세트 등장!!
수록 작품은
『その花びらにくちづけを』 그 꽃잎에 입맞춤을
『その花びらにくちづけを わたしの王子さま』 ~나의 왕자님~
『その花びらにくちづけを あなたと恋人つなぎ』~당신과 연인 되기~
『その花びらにくちづけを あまくてほしくてとろけるちゅう』 ~달콤하고 녹을듯한 키스~
『その花びらにくちづけを 天使の花びら染め』 ~천사의 꽃잎 물들이기~
로, 전 초기작 5개를 수록하고 있으며, 1000개 한정으로 구매시 "일러스트레이터(페코 씨)의 사인 색지"가 특전으로 뙇!!!!
전작이라고 해서 그냥 전작이 아니다! 새롭게 바꾼 CG, 배경, 그리고 새로운 BGM까지?!
이건 진짜 그꽃잎 팬이라면 사야하는거잖아!!!!!!!!!
-->예. 그래서 샀습니다.
짠★ (상술에 말려드는 소리)
하마터면 사진 그냥 올릴뻔 했네..;;
목소리 -> 비쥬얼!
릴리클 캐릭터들을 기억하십니까...
드라마CD에서만 만나볼 수 있던 그들을...
그래.. 그랬었지... 드라마CD에만 존재하던 캐릭터들...
이젠... 게임으로 즐기자!!!!!!!!!!!!!
りりくるRainbow Stage!!! 발매!
키타------------아!
▲ 드라마 CD로만 존재하던 캐릭터들이, 게임으로 플랫폼 확 TO THE 장★!!!
이런 젠장!!!!!!!! 감사합니다!!!!!!!!!!!!!!!!
지금까지의 드라마 CD에 등장했던 전 캐릭터가 대거 등장?!! + a ?!
아리따운 소녀들의 무지개빛 이야기를 지금 당장 즐겨보자!!
드라마 CD에서 등장한 캐릭터만 있는게 아니라 게임에서 등장하는 새로운 캐릭터도
있으니까, 꼭 봐달라구★
초회한정판은
vol.7 드라마CD "반짝이는?! 스타의 조건!"
릴리클 컴플리트 비쥬얼 북
릴리클 Rainbow Stage 주제가 & 엔딩수록 CD
등이 있으니 놓치지 마시길...!!
이런 전연령 가능 백합게임!!! 흔하지 않단말야!!!!!!!!
"하루종일 백합 게임만 했더니 녹초가 되었어요"
하지만 아직 끝나지 않았다...
"야레야레★ 아직 백합만화는 들어가지도 않았다고??"
~백합만화특집 : 당신이 없던 사이에~
21개월간 시간이 멈추지 않았다! = 그러므로 백합 만화도 많이 나왔다!
등식 성립!
당신이 없던 사이에도 잔뜩 등장한 백합 만화들...
그 속에서의 화제작을 알아보자!!
자네... 백합이 하렘물을 만나면 어떻게 되는지 아는가...?
그것은 바로...
타치바나관 트라이 앵글 2화 특장판 발 to the 매!
그냥 만화가 아니다!!! 타치바나관 트라이 앵글이다!!!!!!!!!!!! 그냥 백합이 아니다!! 백합 하렘이다!!!!!!!!!!!
본격 백합 하렘물 타치바나관 트라이 앵글의 특장판 발매!
하지만 이것은 그저 평범한 특장판이 아닌, 바로 게임CD + 애니매이션 카드!!
게임이라니....
그러하다!!!!!! 만화의 게임화!!
타치바나 등장 캐릭터들이 전부 메이드로 등장?! 우리의 주인공은 과연 누구와 연결될
것인가?! 안타깝게도 보이스는 없지만 에로에로♡ CG는 제대로 있으니까 후 회 없 음!!
꼭 즐겨보시길!!
시트러스 5권 발매로 인한 자매백합 바이러스 재창궐!!!
화제의 자매백합책인 시트러스 5권이 드디어 등장!
멜론북스, 토라노아나등에서 구매시 특전 일러스트 카드까지 뙇!!
결국 4권에서 사귀게 된 유즈와 메이! (축하합니다!!!) 하지만 그 둘의 관계는 사귀에 되어서도 뭔가 제자리 걸음?! 1년이 지나고 2년생 선배가 된 둘에게 이제 후배들이 생기며 모범이 되야한다고 메이에게 설교를 듣는 유즈, 하지만 그런 와중에 유즈의 "팬" 이 등장?!
과연 메이, 유즈, 그리고 자칭 유즈의 팬 앞에 펼쳐질 학원 생활은?!
솔직하지만 메이 앞에서만 서면 두근거림을 주체하지 못하는 유즈와 그런 유즈를 멍- 하니 방치플레이 하는 메이의 케미도 놓치지 않긔★
주문은 토끼입니까 4권 깡총깡총!
▲ 주문은 토끼입니까? 4깡총 깡총깡총 깡깡총!!
깡총깡총! 깡총깡 주문은 토끼입니다! 총깡총깡 깡깡 총총!!
총총깡깡, 총깡총 깡총깡깡!!
깡총총 깡총! 멜론북스 깡총총깡, 총깡총총깡깡 클리어파일 깡총!
깡깡총총, 총깡총깡, 총총깡깡 귀여운 깡총총총!
총깡총 깡총~
오해하지 마시길.. 치노 다이스키.
벛꽃이 휘날리면, 당신의 마음도 흔들리는 사쿠라 트릭 6권 발매!!
벌써 6권이 등장... 와, 시간 진짜 빠른듯.
벌써 6권이 등장했습니다. 그들의 사랑이야기는 더 대담해졌으면 대담해졌지, 줄어들지는 않습니다!
그들은 오늘도 당신의 마음의 사쿠라 츄~~~ㅅ!
어떠셨습니까? 아직 백합이 부족하신가요?
백합은 언제나 부족합니다.
그렇기에 정기적인 공급원이 필요합니다.
조금만 주위를 둘러보세요. 이 세상은 백합으로 가득합니다.
전역후에도, 백합은 만★개!!
리포터 : 레오마이
======================== 백합 소식지 3호 : 21개월간의 이별과 조우, 2016년 5월 25일자 ========================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초장에 아주 긴 글이 될 것 같다고 했으면서, 실제로 뭔가를 많이 쓰지는 않았네요.
그림만 잔뜩.. 하지만 어차피 비쥬얼 정보가 글로 된 정보보다 훨씬 흡수가 용이하죠 후후..
최근에 동인지까지 사서 읽고 있습니다. 백합이라면 2차 창작 동인지던, 오리지널 동인지던 정말 사랑스럽습니다.
또, 아마존이 아닌 특전 점포에서 만화책을 구매하면 일러스트 카드를 주는 만화책들이 몇 권 있습니다.
정말 쓰잘데기 없지만, 뭔가 하나 둘 모이기 시작하더니 의미를 가지게 되었습니다.
이러라고 사주신 사진첩이 아닐텐데...
아무튼, 사회인이 되어 공부를 열심히 하면서도 저는 그만큼 더욱 열심히 백합에 전념할 생각입니다.
다 쓰고 느끼는 거지만, 소개하지 못한 컨텐츠가 너무나 많네요.
만화도 그렇고, 게임들도 그렇고.
언젠가는 백합 소식지 #4로 돌아오겠습니다. 틈틈히 만화 추천글이랑요.
그럼 이만! 밀린 백합게임하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