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323e 무결점 모델 ha2마트몰을 통해 주문했습니다... 어제 주문해 오늘 받았는데 받고 연결시키고 보니 불량화소 검사 하고 보니까 휘점이 2개나 있더라고요 6번 구역 하나 7번 구역 좌측 하단 하나... 아예 검은 화면 아니고서야 잘 보입니다 가만 있어도 보이는데 무결점 제품이니 그냥 교체 받을까 하다가 당장 모니터가 급해 환불 받는 게 빠를 거 같아 환불 문의를 했더니 고객센터에서 알파스캔에서 불량 판정 받으셨냐고 알파스캔에다 불량 판정 받아다 줘야 환불 가능하다고 하는데 ㅋㅋㅋ... (사진 보내드리면 되는 거 아니냐니까 사진 보내도 불량 판정 받아야 한다고 답변하더라고요) 제가 알기론 다른 일반 쇼핑몰들은 무결점 제품은 그냥 무조건 사진 문자로 보내면 바로 교환 혹은 환불해 주는 거로 아닌데 제가 잘못 알고 있는 건가요... 계속 쓸 거면 모를까 잠깐 쓰다 다시 팔고 상위 모델 가려고 잠시 장만한 건데 불량화소 있으면 값이 2~3만씩 까이더라고요... 핫픽셀 두 개도 속상한데 고객센터 대처도 이해가 안 갑니다... 원래 이런가요 ㅠㅠ?
댓글 분란 또는 분쟁 때문에 전체 댓글이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