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컴 스피커로 브리츠 쿠페(Britz Coupe)를 쓰고 있습니다. 흔히 말하는 '저렴이'죠.
('회사컴에 무슨 스피커냐' 하시겠지만 저한텐 필요합니다. 뭐 꼭 월급루팡질 때문은 아닙... 읍읍!!)
문제는 음악이나 게임 등을 틀어놓지 않았을 때 스피커에서 계속 지직거리는 노이즈가 들린다는 겁니다.
(자세히 들어보면 사운드 재생 중에도 노이즈가 섞여 있지만 일단 그건 넘어가겠습니다)
황금귀는 아니지만 신경에 거슬릴 정도의 노이즈까지 참을 이유는 없기 때문에... 골치가 아픕니다.
회사다 보니 양쪽 귀를 막는 헤드폰같은 걸 쓸 수는 없고... 한쪽만 있는 이어폰이 있는데 선이 짧습니다. (스피커랑 같이 써야 함)
책상이 넓은 편이 아니라서 스피커 크기랑 위치도 제한적입니다. ㅠㅠ
1. 스피커 접지가 제대로 안 되면 노이즈 생긴다는 얘길 얼핏 본 거 같은데 어떻게 확인해야 할까요?
2. 만약 이 스피커로 답이 없다면 5~6만원 이내 예산으로 어떤 스피커를 구입하는 게 나을까요? (참고로 블루투스 가능합니다)
3. 한쪽 귀만 쓰는 이어폰의 정확한 명칭과 어느 회사 어떤 제품이 괜찮은지 궁금합니다. 꼭 바꿀 건 아닌데 볼륨조절기능이 없어서...
4. LG 톤플러스같은 넥밴드형 블루투스 장비는... 무리일까요... 운전 때문에 은근히 필요할 때가 있긴 한데 음악감상 겸용이...?
5. 만약 넥밴드 쪽으로 간다면 LG 톤플러스나 저렴이들 중에 어느 것이 좋을까요? 톤플러스도 모델이 되게 많던데...
6.Jabra라는 브랜드는 업계에서 위치가 어느 정도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