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까전에 어떤분이 본삭금 걸라고 하셔서, 본삭금을 걸기위해 다시 글을 쓴점 양해 드릴게요. 한번 수정했더니 본삭금 버튼이 사라졋네요 ㅠㅠ
타블렛을 처음으로 입문하려고 하는데, 지금 타블렛 두개를 놓고 고민하고 있어요. 저는 와이드 모니터를 사용하고 있고, 와이드가 지원되는모델 두개를 찾아보니 와콤 인튜어스 CTL-480 모델과 / 한본 GraphicPAL4 GP0906 둘이 나왔어요.
아무래도 한본이 더 큰건 알겠는데, 타블렛은 큰게 좋은건가요? 제가 손이 큰편이라 크면 좀 덜 답답할것 같기도하고 큰게 좋은지 작은게 좋은지 잘모르겟네요.
그래도 중형 타블렛을 삿는데 책상위에 못올려놓을정도로 크면 그것도 문제가 될것 같기도 하구요. 책상은 한 세로로 40cm 정도 여유가 있는 정도입니다.
타블렛 사용해 보신분들의 생각이 궁금합니다.
와콤이 더 좋은점에 대해서는 인식하고 있고, 저에게 중요한건 타블렛 크기 인것 같네요. 더비싼제품은 살 돈이 안되서 (전공책을 삿더니 남은돈이 14만원 정도입니다. ㅠㅠ)
간단한 질문요약))
1. 와콤 인튜어스 CTL-480 모델과 / 한본 GraphicPAL4 GP0906 둘 모델중에 하나를 살까 고민중입니다.
2. 돈이 14만원밖에 없습니다.
3. 타블렛의 크기가 중요할까요? (중형타블렛은 뭐지, 소형은 추천안한다던데 ctl - 480이면 소형이겠지 뭐가뭔지 모르겠다 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