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여러 개 만들고 정말 이건 답이 없다 싶은 건 다 갈아버렸는데도 남은 게 4개입니다.
개인적으로 데미지 괜찮고 치명 관련 옵션이 들어간 상황에서 명중률과 안정성 옵션 / 자가수혈 / 헤드샷 데미지 증가와 같은 3가지 범주의 옵이 남은 두 가지에 들어가면 그냥 쓰려고 하는데 그렇지가 않네요 ㅜ
어떤 게 가장 좋을까요? 한번 보시고 조언 좀 부탁드립니다.
-----------------
1) 데미지 8523, 일발역전(마지막 탄환 추가 데미지), 극악무도(치명타 확률 증가), 지배자(링크 효과 지속 동안 적 처치시 일반 스킬 쿨 감소)
2) 데미지 8326, 사기충전(스킬 사용 후 데미지 증가), 일격필살(헤드샷 데미지 증가), 치명상(치명상 데미지 증가)
3) 데미지 8481, 극악무도(치명타 확률 증가), 평정심(안정성 증가), 육참골단(체력 잃음에 비례해서 데미지 증가)
4) 데미지 8283, 일발역전(마지막 탄환 추가 데미지), 극악무도(치명타 확률 증가), 육참골단(체력 잃음에 비례해서 데미지 증가)
-----------------
개인적으로는 2번을 쓸까 하는데 다른 분들 생각은 어떠신기 궁금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