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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artahsBinar라는 유저가 위쳐포럼에서 비공개 소스에서 얻은 정보라며 올렸다가 지워진 글을 스팀과 레딧 유저들이 다시 올림.
발매일-6월초에 나올 것. 개발자가 말하길 팬들이 위쳐를 더욱 더 그리워해줬으면 하므로 조급하게 내고 싶지 않다고 한다. 개발은 4월 말과 5월 초에 끝날 것이나 발매를 위해 늦출지도. 5월 말쯤에 새로운 게임플레이 영상을 볼 수 있을 것.
그 외
- 블러드&와인 요구레벨은 40
- Expansion VIBE: 거대한 늑대조직 huge "Brotherhood of the Wolf" Vibe (이는 뭔지 정확히 알 수 없음)
- 엔딩: 2개의 일반 엔딩과 특정 조건을 만족시키면 나오는 비밀 엔딩이 하나 있다
- 새로운 검; 늑대조직과 관련있어보이는 뼈로 된 검
- 신 NPC: 무장 색을 바꿔주는 NPC가 추가 될 것이며 노비가드/스켈리게/투세인트에 하나씩 배치될 것
- 신 스킬: 4개의 격투/연금술/표식 스킬이 추가될 것이며 12개의 일반 스킬과 3개의 새로운 스킬 슬롯과 1개의 변이인자 슬롯
- 트로피 재구성: 도전과제가 더이상 쓸모없지 않고 일정 버프를 줄 것
- 신 아머: 각 세트별로 위쳐장비들이 다른 업그레이드를 가질 것
- 맵 사이즈: 개발자가 말하길 현재 맵 사이즈는 노비가드/벨렌의 75%정도이며 완성될 쯤이면 그보다 더 커질 것
- 신 애니메이션: 새로운 격투 애니메이션과 새로운 격투 기술
- 새로운 맨주먹 애니메이션과 음주, 탕약 애니메이션 (CGI 트레일러 같은 거라고)
- 발란스 변경: 난이도 발란스 재조정. 뒤로 갈 수록 더 어려워 질 것
- 새로운 표식: 위쳐2의 Helitrop 표식이 돌아올 것. 조금 다를 것이고 다른 모드도 지원할 것
- 보스전: 하츠 오브 스톤같은 몇가지 엄청난 보스전을 볼 수 있을 것이고 역대급으로 어려운 거대한 보스전이 하나 있다. 위쳐2의 크라켄 같은 거
- 그래픽: 투세인트의 무언가가 굉장히 복잡한 라이팅 시스템을 가질 것. 시야가 더 넓어지고 FOG 단축, 더 나은 LOD, 쉽게 말해 투세인트는 역대급 어메이징한 그래픽 보여주는 지역이 될 것. 기술적 변경은 투세인트에만 적용되며 다른 지역들은 전과 똑같다.
- 카메라: 새로운 카메라 세팅/FOV세팅이 가능. CDPR은 일인칭 모드를 제작 중
- Iorverth/Saskia: 확팩에는 없을 것
- 궨트: 신 스킬??, 신 카드, 신 리더카드. 궨트로 할 것이 두 배가 될 것. 궨트를 새로 만드는 걸지도?
- 스토리: 스포일러 방지를 위해 묻지 않음
- 맵 사이즈: 개발자가 말하길 현재 맵 사이즈는 노비가드/벨렌의 75%정도이며 완성될 쯤이면 그보다 더 커질 것
- 그래픽: 투세인트의 무언가가 굉장히 복잡한 라이팅 시스템을 가질 것. 시야가 더 넓어지고 FOG 단축, 더 나은 LOD, 쉽게 말해 투세인트는 역대급 어메이징한 그래픽 보여주는 지역이 될 것. 기술적 변경은 투세인트에만 적용되며 다른 지역들은 전과 똑같다.
- 보스전: 하츠 오브 스톤같은 몇가지 엄청난 보스전을 볼 수 있을 것이고 역대급으로 어려운 거대한 보스전이 하나 있다. 위쳐2의 크라켄 같은 거
위 3개 기대됩니다
CDPR에서 공식적으로 플레이타임 20시간 가량 된다고 했으니
60시간 정도는 할 수 있겠군요
출처 | http://www.gamezone.com/news/the-witcher-3-blood-and-wine-expansion-details-leaked-343360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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