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류 | 게시판 |
베스트 |
|
유머 |
|
이야기 |
|
이슈 |
|
생활 |
|
취미 |
|
학술 |
|
방송연예 |
|
방송프로그램 |
|
디지털 |
|
스포츠 |
|
야구팀 |
|
게임1 |
|
게임2 |
|
기타 |
|
운영 |
|
임시게시판 |
|
옵션 |
|
아는 지인과 회사를 세우게 되었는데, 준비할 것이 많더군요.
이것저것 나눠서 준비하고 있는데, 사무용 컴퓨터에 관해 지식이 전무할 정도라 여쭤보고자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오유 컴게에서 검색한 결과로 견적을 보았는데, (문서작업과 PPT작업, 인터넷검색)
이 정도의 견적이 적당한가요?
1. 회사를 설립하고 나면 시찰이 나오는데요! OS와 오피스 정품여부도 감사를 할 예정이라합니다.
기업용 OS(윈도우 볼륨라이센스)를 조립PC업체에게 맡기는것이 나을까요?
2. OS설치 시에 윈도우10이 좋을까요? 아니면 윈도우8이 좋을까요?
3. CD롬이 필요한지도 감이 오지를 않습니다. CD롬이 필요없다면, 케이스 전면에 USB포트가 있는 것으로 선택하는 것이 괜찮을까요?
너무 구구절절 여쭈어봅니다. 혹시라도 컴게에 맞지 않거나 하여 비공은 달게 받겠습니다.
날씨가 변덕이 심하네요!! 모쪼록 컴게여러분 감기조심하시고, 새해복많이 받으세요!!
출처 | 내 손가락 |
죄송합니다. 댓글 작성은 회원만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