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종종 J-10A가 Su-27SK나 J-11A와 모의 교전할때 J-10A가 체급차에도 승리하는일이 벌어지는데 후에 원인을 분석해보면 J-10A에 전자전 시스템이라는 평가가 많습니다. J-10A는 보통의 인식과 달리 통합 전자전 시스템 기체 내부에 장착되어 있으며 F-16에 ASPIS와 동일하게 RWR, 능동 전자전 재머, 채프/플레어 디스펜서 패키지가 통합 전자전 시스템이라는 이름하에 설치되어 있습니다.
RWR는 다양한 위협원 신호를 미리 수신하여 위협 분석, 조종석 표시 및 경보를 진행하며 분석된 결과를 바탕으로 자동으로 최적의 타이밍을 선택하여 능동 재머를 통한 재밍이나 플레어/채프를 뿌리며 위협을 회피하며 재머는 공격적으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덕분에 체급 차이에도 불구하고 J-10A가 Su-27SK, J-11A 상대로 종종 모의전에서 승리를 거두고 있습니다. 덕분에 후에 J-11B에는 중요 요구사항으로 내장 통합 전자전 시스템을 요구했으며 J-10B/C에서는 통합되어 있는 시스템 숫자가 더욱 확대됬으며 기기 성능도 더욱 좋아졌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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