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오유 바로가기
http://m.todayhumor.co.kr
분류 게시판
베스트
  • 베스트오브베스트
  • 베스트
  • 오늘의베스트
  • 유머
  • 유머자료
  • 유머글
  • 이야기
  • 자유
  • 고민
  • 연애
  • 결혼생활
  • 좋은글
  • 자랑
  • 공포
  • 멘붕
  • 사이다
  • 군대
  • 밀리터리
  • 미스터리
  • 술한잔
  • 오늘있잖아요
  • 투표인증
  • 새해
  • 이슈
  • 시사
  • 시사아카이브
  • 사회면
  • 사건사고
  • 생활
  • 패션
  • 패션착샷
  • 아동패션착샷
  • 뷰티
  • 인테리어
  • DIY
  • 요리
  • 커피&차
  • 육아
  • 법률
  • 동물
  • 지식
  • 취업정보
  • 식물
  • 다이어트
  • 의료
  • 영어
  • 맛집
  • 추천사이트
  • 해외직구
  • 취미
  • 사진
  • 사진강좌
  • 카메라
  • 만화
  • 애니메이션
  • 포니
  • 자전거
  • 자동차
  • 여행
  • 바이크
  • 민물낚시
  • 바다낚시
  • 장난감
  • 그림판
  • 학술
  • 경제
  • 역사
  • 예술
  • 과학
  • 철학
  • 심리학
  • 방송연예
  • 연예
  • 음악
  • 음악찾기
  • 악기
  • 음향기기
  • 영화
  • 다큐멘터리
  • 국내드라마
  • 해외드라마
  • 예능
  • 팟케스트
  • 방송프로그램
  • 무한도전
  • 더지니어스
  • 개그콘서트
  • 런닝맨
  • 나가수
  • 디지털
  • 컴퓨터
  • 프로그래머
  • IT
  • 안티바이러스
  • 애플
  • 안드로이드
  • 스마트폰
  • 윈도우폰
  • 심비안
  • 스포츠
  • 스포츠
  • 축구
  • 야구
  • 농구
  • 바둑
  • 야구팀
  • 삼성
  • 두산
  • NC
  • 넥센
  • 한화
  • SK
  • 기아
  • 롯데
  • LG
  • KT
  • 메이저리그
  • 일본프로야구리그
  • 게임1
  • 플래시게임
  • 게임토론방
  • 엑스박스
  • 플레이스테이션
  • 닌텐도
  • 모바일게임
  • 게임2
  • 던전앤파이터
  • 마비노기
  • 마비노기영웅전
  • 하스스톤
  • 히어로즈오브더스톰
  • gta5
  • 디아블로
  • 디아블로2
  • 피파온라인2
  • 피파온라인3
  • 워크래프트
  • 월드오브워크래프트
  • 밀리언아서
  • 월드오브탱크
  • 블레이드앤소울
  • 검은사막
  • 스타크래프트
  • 스타크래프트2
  • 베틀필드3
  • 마인크래프트
  • 데이즈
  • 문명
  • 서든어택
  • 테라
  • 아이온
  • 심시티5
  • 프리스타일풋볼
  • 스페셜포스
  • 사이퍼즈
  • 도타2
  • 메이플스토리1
  • 메이플스토리2
  • 오버워치
  • 오버워치그룹모집
  • 포켓몬고
  • 파이널판타지14
  • 배틀그라운드
  • 기타
  • 종교
  • 단어장
  • 자료창고
  • 운영
  • 공지사항
  • 오유운영
  • 게시판신청
  • 보류
  • 임시게시판
  • 메르스
  • 세월호
  • 원전사고
  • 2016리오올림픽
  • 2018평창올림픽
  • 코로나19
  • 2020도쿄올림픽
  • 게시판찾기
  • 게시물ID : gametalk_275342
    작성자 : Save
    추천 : 12
    조회수 : 18791
    IP : 24.35.***.97
    댓글 : 15개
    등록시간 : 2015/10/03 08:57:27
    http://todayhumor.com/?gametalk_275342 모바일
    [정보] XCom을 한층 더 즐기기 위한 ini 파일 수정 방법(스압)
    옵션
    • 창작글
    Welcome Back, Commender.

    우선 "ResourceHacker"를 다운로드 받아주세요.
    관련된 항목은 엑스컴 베타겜 사이트( http://betagam.net/bbs/board.php?bo_table=ufo&wr_id=70804&page=6 )에 자세한 사항이 있으므로 설치 방법같은건 패스하고 중요한 ini파일 내부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처음 오신 사령관님들은 파일을 여신 순간 이게 무엇인고 하실겁니다.

    우선 굵은 글씨로 표시한 것들만 주의깊게 확인해주시면 됩니다.


    [방어구]

    병사들이 전장에 투입되면 가장 먼저 입게 되는 케블라 아머입니다.

    Armors=( ABILITIES[0]=eAbility_NONE,  ABILITIES[1]=eAbility_NONE, ABILITIES[2]=eAbility_NONE, ABILITIES[3]=eAbility_NONE, Properties[0]=eAP_None, Properties[1]=eAP_None, Properties[2]=eAP_None, Properties[3]=eAP_None, strName="", iType=eItem_ArmorKevlar, iHPBonus=1,  iDefenseBonus=0,  iFlightFuel=0,  iWillBonus=0,  iLargeItems=1, iSmallItems=1, iMobilityBonus=0 )

    처음 보시는 분들은 이게 뭐야? 하실 수도 있지만 외계인과 대화를 하기 위해서는 좋은 방어구가 필수죠.


    iType=eItem_ArmorKevlar
    = 방어구 이름(케블라 아머)

    1. 방어구 액티브 스킬
    ABILITIES[0]=eAbility_NONE
    = 기본 값(아무것도 없음)

    ABILITIES[0]=eAbility_Fly
    = 아크 엔젤 아머에 들어가는 날아다니는 기능

    ABILITIES[0]=eAbility_Ghost
    = 고스트 아머에 들어가는 투명화 기능


    2. 방어구 패시브 스킬
    Properties[0]=eAP_None
    = 기본 값(아무것도 없음)

    Properties[0]=eAP_Grapple
    = 잡기 무효(씨커의 경우 잡고 나서 질식 시키는데 무효화)

    Properties[0]=eAP_PoisonImmunity
    = 독 무효(씬맨의 독 공격에 무효화)

    Properties[0]=eAP_FireImmunity
    = 화염 저항(폭발, 화염데미지에 저항)

    Properties[0]=eAP_Psi
    = 정신 공격 저항(정신지배, 혼란 등을 저항)

    Properties[0]=eAP_Tank
    = 방어력(추가 방어력 상승)


    3. 방어구 착용 후 능력치
    iHPBonus=1
    = 추가 체력

    iDefenseBonus=0
    = 추가 방어력

    iFlightFuel=0
    = 비행 연료

    iWillBonus=0
    = 추가 의지

    iLargeItems=1
    = 주무기 칸

    iSmallItems=1
    = 보조아이템 칸

    iMobilityBonus=0
    = 추가 이동 칸


    예제에 굵은 글씨 부분에 들어가는 부분에 값을 변경해주시면 적용이 됩니다.
    만약 2개 이상의 스킬을 보유하고 싶으시다고요?

    ABILITIES[0]=eAbility_Fly, ABILITIES[1]=eAbility_Ghost (날기, 투명화)
    Properties[0]=eAP_PoisonImmunity, Properties[1]=eAP_FireImmunity, Properties[2]=eAP_Psi (독 무효, 불 저항, 정신 공격 저항)

    이런, 패시브만으론 부족하시군요!

    iHPBonus=10, iDefenseBonus=50, iFlightFuel=50, iWillBonus=50, iLargeItems=1, iSmallItems=5, iMobilityBonus=100

    이렇게 하시면 체력 10증가, 방어력 50증가, 비행연료 50증가, 의지 50증가, 주무기 1개, 보조아이템 5칸, 이동거리 100칸이 늘어납니다.
    이런 식으로 괄호 사이 숫자와 능력치 숫자만 바꿔주시면 됩니다.


    [병사]

    Characters=( strName="", iType=eChar_Soldier, HP=5, Offense=65, Defense=0, Mobility=12, SightRadius=27, Will=40, ShieldHP=0, CritHitChance=0, CritWoundChance=0, FlightFuel=0,  Reaction=0, ABILITIES[0]=eAbility_TakeCover, ABILITIES[1]=eAbility_NONE, BILITIES[2]=eAbility_NONE, ABILITIES[3]=eAbility_NONE, ABILITIES[4]=eAbility_NONE, ABILITIES[5]=eAbility_NONE, ABILITIES[6]=eAbility_NONE, ABILITIES[7]=eAbility_NONE, Properties[0]=eCP_CanGainXP, Properties[1]=eCP_None,  roperties[2]=eCP_None, Properties[3]=eCP_None, Properties[4]=eCP_None, Properties[5]=eCP_None, bCanUse_eTraversal_Normal=True,  bCanUse_eTraversal_ClimbOver=True, bCanUse_eTraversal_ClimbOnto=True, bCanUse_eTraversal_ClimbLadder=True,  bCanUse_eTraversal_DropDown=True, bCanUse_eTraversal_Grapple=True, bCanUse_eTraversal_Landing=True,  bCanUse_eTraversal_BreakWindow=True, bCanUse_eTraversal_KickDoor=True, bCanUse_eTraversal_JumpUp=False, bCanUse_eTraversal_WallClimb=False, bCanUse_eTraversal_BreakWall=False, kInventory=( iArmor=eItem_NONE, iPistol=eItem_NONE, arrLargeItems[0]=0, arrLargeItems[1]=0, arrLargeItems[2]=0, arrLargeItems[3]=0, arrLargeItems[4]=0, arrLargeItems[5]=0, arrLargeItems[6]=0, arrLargeItems[7]=0, arrLargeItems[8]=0, arrLargeItems[9]=0, arrLargeItems[10]=0, arrLargeItems[11]=0, arrLargeItems[12]=0, arrLargeItems[13]=0, arrLargeItems[14]=0, arrLargeItems[15]=0, iNumLargeItems=0, arrSmallItems[0]=0, arrSmallItems[1]=0, arrSmallItems[2]=0, arrSmallItems[3]=0, arrSmallItems[4]=0, arrSmallItems[5]=0, arrSmallItems[6]=0, arrSmallItems[7]=0, arrSmallItems[8]=0, arrSmallItems[9]=0, arrSmallItems[10]=0, arrSmallItems[11]=0, arrSmallItems[12]=0, arrSmallItems[13]=0, arrSmallItems[14]=0, arrSmallItems[15]=0, iNumSmallItems=0, arrCustomItems[0]=0, arrCustomItems[1]=0, arrCustomItems[2]=0, arrCustomItems[3]=0, arrCustomItems[4]=0, arrCustomItems[5]=0, arrCustomItems[6]=0, arrCustomItems[7]=0, arrCustomItems[8]=0, arrCustomItems[9]=0, arrCustomItems[10]=0, arrCustomItems[11]=0, arrCustomItems[12]=0, arrCustomItems[13]=0, arrCustomItems[14]=0, arrCustomItems[15]=0, iNumCustomItems=0 ), eClass=eSC_None, bHasPsiGift=False, fBioElectricParticleScale=1 )


    아이고 이게뭐야! 눈이아파온다! 라고 생각하실겁니다.

    사실상 이건 고급 설정을 위한 것이라 이 글에선 생략하고 넘어갑니다.
    이 곳에서 ABILITIES[0]=eAbility_TakeCover같은 기본 스킬을 변경하시면 모든 무기로 무아지경과 근접전 전문가를 넣을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초보 사령관님들께 필요한 것은 이런 고급 옵션보다는 더욱 쉽고 간소한 것이죠.

    조금 더 아래쪽으로 내려보시면 이러한 것들이 보이실겁니다.

    BalanceMods_Easy=( eType=eChar_Soldier, iDamage=0, iCritHit=0, iAim=0, iDefense=0, iHP=1, iMobility=0, iWill=0 )

    1. 적용범위
    BalanceMods_Easy
    = 게임 레벨(쉬움)

    eType=eChar_Soldier
    = 캐릭터(병사)

    1. 능력치
    iDamage=0
    = 공격력

    iCritHit=0
    = 크리티컬 확률

    iAim=0
    = 조준 확률

    iDefense=0
    = 회피 확률

    iHP=1
    = 체력

    iMobility=0
    = 이동 거리

    iWill=0
    = 의지


    너무 약하잖아! 싶으실겁니다.
    그래서 저희는 행성파괴급 병사를 하나 만들어봅니다.

    BalanceMods_Easy=( eType=eChar_Soldier, iDamage=100, iCritHit=100, iAim=100, iDefense=100, iHP=100, iMobility=100, iWill=100 )

    이렇게 설정하시면
    공격력 100, 크리티컬 100%, 조준 100%, 회피 100%, 체력 100, 이동거리는 맵 끝까지 왕복할 수 있는 수준, 의지 100
    이러한 인간병기가 탄생합니다.

    하지만 사실상 엑스컴에서 표시되는 체력은 25가 최대이므로 25 정도만 해줘도 진행에 무리가 없습니다.


    하지만 저희는 시민구출 임무에서 추풍낙옆처럼 쓰러져가는 시민들을 볼 때 마다 피꺼솟 하시는 기분 잘 압니다.
    그럴땐!

    BalanceMods_Easy=( eType=eChar_Civilian, iDamage=0, iCritHit=0, iAim=0, iDefense=100, iHP=100, iMobility=0, iWill=0 )

    이런식으로 회피력과 체력만 올려주시면 절대 죽지 않는 불사신들이 탄생합니다.


    [사이오닉 병사]

    사이오닉 부대를 만드시고 싶으시다구요? 물론 가능합니다.

    PSI_GIFT_CHANCE=1
    PSI_TEST_LIMIT=999
    PSI_TRAINING_HOURS=1
    PSI_NUM_TRAINING_SLOTS=4

    이처럼 설정하시면 무조건 사이오닉 병사에 당첨이 되고 999명의 부대원들을 사이오닉병사로 전환가능합니다.
    게임시간으로 고작 1시간만에 4명의 사이오닉 병사로 바꿀 수 있으니 어마어마한겁니다.


    [진급]

    SoldierStatProgression=(eClass=eSC_Support, eRank=eRank_Squaddie, iHP=1, iAim=5, iWill=2, iDefense=0, iMobility=0 )
    SoldierStatProgression=(eClass=eSC_Support, eRank=eRank_Corporal, iHP=0, iAim=3, iWill=2, iDefense=0, iMobility=0 )
    SoldierStatProgression=(eClass=eSC_Support, eRank=eRank_Sergeant, iHP=1, iAim=3, iWill=2, iDefense=0, iMobility=0 )
    SoldierStatProgression=(eClass=eSC_Support, eRank=eRank_Lieutenant, iHP=0, iAim=3, iWill=2, iDefense=0, iMobility=0 )
    SoldierStatProgression=(eClass=eSC_Support, eRank=eRank_Captain, iHP=1, iAim=3, iWill=2, iDefense=0, iMobility=0 )
    SoldierStatProgression=(eClass=eSC_Support, eRank=eRank_Major, iHP=0, iAim=3, iWill=2, iDefense=0, iMobility=0 )
    SoldierStatProgression=(eClass=eSC_Support, eRank=eRank_Colonel, iHP=1, iAim=5, iWill=2, iDefense=0, iMobility=0 )


    이것들은 각 계급 별 상승하는 능력치들입니다.

    eClass=eSC_Support
    = 병과(지원병)
    eRank=eRank_Squaddie
    = 계급(이병)

    이것들을 건드려주시면 진급 할 때 마다 추가 체력, 조준, 의지, 회피, 이동을 얻을 수 있습니다.
    뒷부분은 이미 위에서 말해드렸으므로 패스하겠습니다.


    [지원금]

    엑스컴 프로젝트를 운영하는데 가장 중요한 요소이지요.
    초보 사령관님들은 매번 허덕이는 자금난에 슬퍼지시겠지만 이것만 있으면 걱정없습니다.

    HQ_STARTING_MONEY = 100
    = 초기 자금

    100달러로 부족하시죠? 바꿔주시면 됩니다.
    하지만 저희 엑스컴 프로젝트는 장기 프로젝트이므로 다른 국가로부터 지원을 받아야하죠.

    ; Country Funding Amounts
    FundingAmounts=180 ;USA
    FundingAmounts=150 ;Russia
    FundingAmounts=100 ;China
    FundingAmounts=100 ;UK
    FundingAmounts=100 ;Germany
    FundingAmounts=80 ;France
    FundingAmounts=100 ;Japan
    FundingAmounts=60 ;India
    FundingAmounts=60 ;Australia
    FundingAmounts=0 ;Italy
    FundingAmounts=0 ;SouthKorea
    FundingAmounts=0 ;Turkey
    FundingAmounts=0 ;Indonesia
    FundingAmounts=0 ;Spain
    FundingAmounts=0 ;Pakistan
    FundingAmounts=100 ;Canada
    FundingAmounts=0 ;Iran
    FundingAmounts=0 ;Israel
    FundingAmounts=70 ;Egypt
    FundingAmounts=80 ;Brazil
    FundingAmounts=70 ;Argentina
    FundingAmounts=50 ;Mexico 
    FundingAmounts=80 ;SouthAfrica
    FundingAmounts=0 ;SaudiArabia
    FundingAmounts=0 ;Ukraine
    FundingAmounts=100 ;Nigeria
    FundingAmounts=0 ;Venezuela
    FundingAmounts=0 ;Greece
    FundingAmounts=0 ;Columbia
    FundingAmounts=0 ;Portugal
    FundingAmounts=0 ;Sweden
    FundingAmounts=0 ;Ireland
    FundingAmounts=0 ;Scotland
    FundingAmounts=0 ;Norway
    FundingAmounts=0 ;Netherlands
    FundingAmounts=0 ;Belgium

    위에 보이는 숫자들을 바꿔주시면 그만큼 추가된 돈이 매 달 계좌로 들어옵니다.


    [경험치]

    병사가 진급을 하기 위해 필요한 수치입니다.
    해당 수치들을 조금씩 낮춰주시면 8번 정도만 전투에 참여해도 대령까지 진급이 가능합니다.

    ; Psi XP Levels (NONE, 1, 2, 3, Volunteer)
    m_iPsiXPLevels=0
    m_iPsiXPLevels=0
    m_iPsiXPLevels=50
    m_iPsiXPLevels=120
    m_iPsiXPLevels=10000000

    ; Soldier XP Levels (Rookie, Squaddie, Corporal, Sergeant, Lieutenant, Captain, Major, Colonel)
    m_iSoldierXPLevels=0
    m_iSoldierXPLevels=90
    m_iSoldierXPLevels=480
    m_iSoldierXPLevels=700
    m_iSoldierXPLevels=925
    m_iSoldierXPLevels=1380
    m_iSoldierXPLevels=1840
    m_iSoldierXPLevels=2550


    [자원]

    지원금만큼이나 중요한게 바로 자원이지요.
    허덕이는 엘라리움과 합금은 물론이고 멜드조차도 구하기 어려운데에 비해 너무 짜게주니 멕이 너무 부족해집니다.

    CYBERDISC_ELERIUM=4
    HFLOATER_ELERIUM=2
    DRONE_ELERIUM=2
    SECTOPOD_ELERIUM=10
    MECHTOID_ELERIUM=8

    CYBERDISC_ALLOYS=8
    HFLOATER_ALLOYS=4
    DRONE_ALLOYS=4
    SECTOPOD_ALLOYS=15
    MECHTOID_ALLOYS=12

    MECHTOID_MELD=5
    HFLOATER_MELD=5

    이 수치들에서 뒤에 0 한자리만 붙여주시면 차고 넘치는 자원들을 보실 수 있습니다.
    물론 외계인 함선으로부터도 털어야하는데 너무 안나오시죠?

    UFO_PS_SURVIVE = 33
    UFO_NAV_SURVIVE = 50
    UFO_STASIS_SURVIVE = 25
    UFO_SURGERY_SURVIVE = 25
    UFO_ENTERTAINMENT_SURVIVE = 25
    UFO_FOOD_SURVIVE = 25

    해당 수치들을 모두 100으로 바꿔주시면 부숴지지 않은 온전한 물건들이 들어옵니다.


    [패닉]

    패닉 관리역시도 중요하죠.

    PANIC_UFO_SHOOTDOWN=-1
    PANIC_UFO_ASSAULT=-1

    뒤에 있는 숫자들을 -5로 바꿔버리면 5짜리 패닉 국가도 순식간에 0으로 돌아옵니다.

    STARTING_PANIC_EASY=0
    STARTING_PANIC_NORMAL=0
    STARTING_PANIC_HARD=8
    STARTING_PANIC_CLASSIC=16

    시작 시 패닉을 설정할 수도 있습니다.
    초반부터 국가 탈퇴를 해버리는 클래식 난이도를 0으로 바꾸면 쉬움모드와 동일한 시작을 하실 수 있습니다.


    [생산/개발]

    엑스컴의 알파이자 오메가, 외계인들과의 훌륭한 대화수단입니다.
    하지만 생산과 개발 시간이 일주일 이상이 걸리는 바람에 외계인들이 자꾸 쳐들어오면서 업그레이드가 미뤄지면 피꺼솟합니다.

    ItemBalance_Easy=( eItem=eItem_Medikit, iCash=25, iElerium=0, iAlloys=0, iTime=7, iEng=5 )

    iCash=25
    = 필요 자금

    iElerium=0
    = 필요 엘라리움

    iAlloys=0
    = 필요 합금

    iTime=7
    = 개발 시간

    iEng=5
    = 필요 엔지니어


    적들은 우릴 기다려주지 않습니다.

    ItemBalance_Easy=( eItem=eItem_Medikit, iCash=0, iElerium=0, iAlloys=0, iTime=1, iEng=0 )

    따라서 이렇게 만들면 단 하루만에 모든 개발을 완료해버리고 엑절트들이 레이져무기를 들 때 쯤이면 저희는 이미 플라즈마 무기를 들고 있을겁니다.


    초보 사령관 여러분, 건승을 빕니다.

    Remember, We will be Watching.

    이 게시물을 추천한 분들의 목록입니다.
    [1] 2015/10/03 09:48:41  59.0.***.1  마님왠쌀밥  230507
    [2] 2015/10/03 10:32:43  121.154.***.208  글쓰다잠듦  238080
    [3] 2015/10/03 11:00:29  59.27.***.116  라스트엠페러  208734
    [4] 2015/10/03 11:24:44  182.209.***.249  햄볶은남자  173943
    [5] 2015/10/03 11:58:02  180.229.***.66  일하면일본  240520
    [6] 2015/10/03 12:35:06  49.143.***.249  SUEY  116758
    [7] 2015/10/03 12:46:32  116.37.***.3  BlackShark  83791
    [8] 2015/10/03 19:13:31  218.159.***.48  라르디그  543120
    [9] 2015/10/03 20:45:11  121.158.***.16  にくすき  676387
    [10] 2015/10/03 21:20:22  175.112.***.12  뽀룹뽀룹  546772
    푸르딩딩:추천수 3이상 댓글은 배경색이 바뀝니다.
    (단,비공감수가 추천수의 1/3 초과시 해당없음)

    죄송합니다. 댓글 작성은 회원만 가능합니다.

    번호 제 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359706
    렉시오 기반 존잼 모바일 게임 - 용곰뱀 창작글 오유코루 24/11/28 19:07 195 0
    359705
    길드워2 역대급 세일 오키토키 24/11/28 12:26 340 0
    359704
    던파 모바일 언제 본 영상 아닌가 했더니 [1] 오늘저녁고기 24/11/27 16:40 285 0
    359703
    [KOCCA] 2024 게임콘텐츠 제작지원 이용자평가 체험단 모집 [2] 장파랑 24/11/26 16:56 212 0
    359702
    엇 그 웬지 유아, 10대용 게임 스트리머가 인기가 많아질거 같습니다?? [1] 변태궁디Lv7 24/11/24 18:34 332 1
    359701
    AGF 2024 참가 게임 정보 모음 찰떡쑥떡 24/11/22 15:06 360 0
    359699
    [한국콘텐츠진흥원] 게임레벨업쇼케이스 2024 참가 신청 안내 gls2024 24/11/19 14:26 373 1
    359698
    인피니티 니키 12월 5일 글로벌 출시 소식 [1] 찰떡쑥떡 24/11/14 17:46 361 0
    359697
    [한국콘텐츠진흥원] 게임레벨업쇼케이스 2024가 개최됩니다! gls2024 24/11/06 17:41 475 0
    359696
    놀랍게도 E 스포츠가 있는 게임 오늘저녁고기 24/11/06 15:24 945 3
    359695
    [한국콘텐츠진흥원] GLS in 지스타2024 100% 즐기기! gls2024 24/11/05 16:49 557 0
    359692
    2024 게임대상 나혼렙 가능성 있겠는데 베오베금지외부펌금지 찰떡쑥떡 24/10/29 19:07 757 0
    359690
    메타포 리판타지오 이번에 해본 소감 [2] 오늘저녁고기 24/10/22 16:49 903 3
    359688
    [한국콘텐츠진흥원] GLS 지스타 2024 참가!(지스타 초대권 이벤트) gls2024 24/10/16 18:21 861 2
    359682
    [게임홍보]1인개발 맞고퀸 출시 해 보았습니다. [1] 노르말 24/10/13 10:51 966 4
    359680
    히어로즈키우기 사전 예약하려고 봤는데..흠.. [2] jorangmal93 24/10/11 16:31 907 0
    359679
    [광주광역시] 2024 글로벌 게임 개발자 컨퍼런스 참가자 모집! D-1 GGDC 24/10/08 23:06 834 2
    359678
    블소 네오 8일 남았는데 [1] 찰떡쑥떡 24/10/08 14:43 1002 0
    359677
    사람들이 가챠 논란에 진심인 이유 후훗 24/10/07 07:18 956 0
    359670
    추억의 고전 게임: 히어로즈 오브 마이트 앤 매직4 [1] 대양거황 24/10/01 19:42 1127 0
    359667
    2024 글로벌 게임 개발자 컨퍼런스 참가자 모집!(~10.9) GGDC 24/09/27 12:43 1019 0
    359666
    추억의 고전 게임: 쇼군 토탈워 몽골침략 [2] 대양거황 24/09/26 13:40 1270 2
    359664
    팰월드 24시간 사설서버 같이하실 분?(30대이상) 창작글본인삭제금지 lavan 24/09/25 13:52 958 0
    359663
    이번에 가을할인에 다크타이드 살려고 하는데 종승탕징 24/09/25 04:24 928 0
    359662
    추억의 고전 게임: 파라오 [3] 대양거황 24/09/22 13:31 1226 1
    359661
    추억의 고전 게임: 토탈 어나힐레이션 킹덤즈 [4] 대양거황 24/09/20 15:02 1213 1
    359660
    추억의 고전 게임: 히어로즈 오브 마이트 앤 매직3 창작글 대양거황 24/09/15 23:22 1279 3
    359659
    마참내 페르소나3 리로드 아이기스 출시일 등장... 오늘저녁고기 24/09/05 18:05 980 0
    359658
    원스휴먼 화면 이상한데 이거 어케 해결해요?? [1] 눈쓸다꿍해쪄 24/08/31 23:53 1335 0
    359657
    간만에 감성을 즐기고 싶어져서 [2] 오늘저녁고기 24/08/30 14:59 1307 2
    [1] [2] [3] [4] [5] [6] [7] [8] [9] [10] [다음10개▶]
    단축키 운영진에게 바란다(삭제요청/제안) 운영게 게시판신청 자료창고 보류 개인정보취급방침 청소년보호정책 모바일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