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신화 난이도 공격대를 만들게 된 것은 평소에 파티 구성하기-드레노어의 전쟁군주에서 보았을때 높은 군주의 탑 난이도는 신화 난이도로 열린다는 사실로 열린다는 사실에 열 수 밖에 없었고 토크온 준비를 안한 이유는 공대 찾기에서 했을때 할 수 있는 난이도라서 하였지만 생각보다 높은 난이도를 자랑해서 놀랐고 욕을 얻은건 오유에서 대화를 해본 결과 경험 미흡이 가져온 결과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현재 있는 길드에 큰 피해를 입을 수 있으니 제 경험 미숙으로 인한 사고로 토크온 없이 진행하려 하였던 사고에 대해서 사과 드리며 저 같은 황당한 분이 계시지 않길 기원하면서 길드 탈퇴를 하고 공대 준비물이 준비되는대로 활동하도록 하겠습니다.
만약 시간의 낭비로 본다면
그날 공들인 시간에 대해서 본다면 공대원들이 피해를 봤으므로 공격대에서 외부 프로그램으로 인한 제 준비성 부족과 더불어 공격대에 대한 이해도 부족이었던거죠 이것에 대해서는 앞으로 개선하고 고쳐나가겠습니다.
무엇보다 공격대에서 가장 중요한 의사소통 수단으로 쓰이고 있는 토크온과 같은 음성대화 프로그램의 부재로 10분 동안 기다리신 공격대가 해체 되고 오유에 음성대화 프로그램 관련 공격대 문제로 인한 글로 일이 커져서 진심으로 죄송 합니다.
인벤과 오유에서 이야기를 나눠본 결과
결론적으로 공대 시간 중에서 제가 토크온 설치 피드백과 토크온 설치에 대한 시간 경과로 인한 문제와 함께 오늘의유머에서 올린 글이 문제가 되었던거군요.
그럼 둘 다 토크온 설치 문제로 빚어진 문제로 볼 수 있습니다.
앞으로 토크온과 같은 음성대화 프로그램 설치는 필수로 하고 공격대 필수품은 꼭 챙겨가겠습니다.
토크온 설치 할때 기다려 달라고 이야기 했는데 10분이라는 많은 시간을 기다리게 해서 죄송 합니다.
그리고 대화 중에 실수로 올렸던 것은 5.18 광주민주화운동신고센터에 신고 할 내용이었습니다. 현재 대화 중에서 잘못된 정보를 보내었다고 생각해서 삭제를 하였습니다.
첫번째로 오유에서 썼던 공격대에 대한 글은 대화를 해 본 결과 문제점이 있다고 판단하여 삭제를 하였지만 진심으로 반성하지 않는다는 오해를 불러 일으켜서 죄송 합니다.
인벤과 오유에서 기사에 대한 발언은 워크래프트 배경 지식 속에서 또 다른 배경지식을 알아서 쓴 글들 입니다.
오유에서 '전준 띄웠을 때 반응 없으면 설치 안 된 걸로 알아주세요'
그 발언에 대해서는 공격대에서 토크온이 필요 하다고 강조를 해서 쓴 말이었습니다. 그 이후에 토크온을 설치하러 갔었던 것이고 글에서 쓴 언행에 대해서 깊이 반성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공대원들이 멍청해서 본 적이 전혀 없는데다 최고 난이도 던전에서 어떻게 그렇게 보겠습니까?
공격대 던전 시작 전에 보스 몬스터의 행동과 패턴 그리고 대응에 대해서 브리핑을 하는데 전혀 그렇게 보고 있지 않고 있습니다.
쥬니어 네이버 같은 경우에는 비꼬움이 아니라 인벤 이용약관의 내용과 인터넷 네티켓에서의 내용을 포함해서 뭔가 맞지 않다고 판단해서 쓴 글 입니다만 내가이상한가님의 발언으로 볼때 전혀 아니라는 의미로 알았습니다.
기분 나쁘시다면 삭제해도 되겠습니까?
공격대 정예에서 3 방어였던 이유는 공격대를 모을때 낮 12시까지 모으고 빠른 시간 내에 들어가기 위한 일이었습니다. 토크온에서 회의가 들리지 않았던 관계로 이어진 사고였습니다.공격대에 제 준비가 미흡 했던 점은 사과 합니다.
여름노래님의 덧글을 참고하여 인용을 하자면 신화 레벨 공격대를 준비 해온 분들에게 제가 레이드 레벨을 가볍게 보고 가서 문제를 일으켰고 경솔하게 말하였던 점에서 죄송 합니다.
게임에서 공대원들에게 연락드리기 어려운 관계로 오늘 겨우 찾은 사건사고 게시판에서 글을 쓰게 됩니다.
---
추신 : 최근에 리치왕의 분노 시간여행 던전에서 트라이하고 이동하는 도중에 응답없음으로 튕기게 되었는데 큰 오해가 없으시길 바랍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위가 사사게에 적은사과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