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류 | 게시판 |
베스트 |
|
유머 |
|
이야기 |
|
이슈 |
|
생활 |
|
취미 |
|
학술 |
|
방송연예 |
|
방송프로그램 |
|
디지털 |
|
스포츠 |
|
야구팀 |
|
게임1 |
|
게임2 |
|
기타 |
|
운영 |
|
임시게시판 |
|
옵션 |
|
앞부분 얘기는 너무 유명해서 알고 있었는데 고객센터 거리 얘기는 첨 들어보네요
그건 아예 고객 불만을 안 듣겠다는 의지인데?.... 싶어서
좀더 찾아보니
https://theuijunkie.com/houston-airport-baggage-wait-times-solution/
에 따르면 처음 개선 때는 수하물 받는데까지 걸어서 1분, 짐 찾는데 7분 걸렸고
고객 불만이 여전하자 걷는 시간을 6분으로 늘림
(짐은 어차피 그동안 나오고 있을테니) 짐 찾는데는 2분남짓 걸릴 듯
불만을 제기하기 위해 고객센터를 가려면 왔던 길을 돌아가야 해서 6 + 6 = 12분
출처 | http://huv.kr/pds1160276 https://www.dogdrip.net/413316346 텍스트 검색되는 출처 https://theuijunkie.com/houston-airport-baggage-wait-times-solution/ |
죄송합니다. 댓글 작성은 회원만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