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저는 오유에서 나눔물품을 하나 받았어요. 구구뀨님이 보내주신 손앤박 스틱파운데이션입니다. 정성스럽게 포장 해주셔서 먼 곳까지 무사하 도착했어요.
그렇지만! 아쉽게도 제가 직접 받아보지는 못했어요. 저는 집을 떠나 요양중인 투병징어이기때무니죠ㅠㅜ
그래서 남편님이 택배를 대신 수령해주셨고 구구뀨님의 고운 마음을 멀리서나마 사진으로 받아보았습니다. 제가 지금 바로 사용할 수는 없지만 외박허락이 떨어지는 날 고이 사용해보고 성의있는 후기로 찾아뵐 것을 약속드리면서 나눔 한가지 할께요.
제가 얼마전에 글 올린 만화책 나눔인데요. 집에 상주하질못하는 처지라 남편님이 우선 찾은 것만 나눔 물품에 올리겠습니다. 2차,3차도 있겠지요 ㅎㅎ
1. 호텔 아프리카 박희정 전 4권(완결) 2. 키스 xxxx 마키 쿠스모토 1~5권 단편집 die todliche dolis 1권
입니다. 특이사항은 2번 항목의 책은 일어버전이에요. 제 전공이 시각디자인이고 일본유학을 다녀와서 그때 참고용으로 봤던 책이지만, 저는 더이상 디자인계에 몸담고 있지 않아서 나눔합니다. 일러스트 전공하시는 분이나 일어가능하신 분이나 아니면 그저 예쁜 그림 소장용으로라도 가지고 싶으신 분 누구나 신청 가능합니다.
사진이 없어 죄송하지만 전부 깨끗하고 얼룩하나 없는 책들이에요.
나눔조건은
1. 오유 뷰게에 나눔 경험이 있으신 분. 2 .(제가 우체국에 갈 수 없는 몸이라) 착불가능하신 분 입니다.
요 아래 댓글에 신청하실 품목의 번호도 써주시고 메일 주소는 쓰지말아주세요.
그럼 많이들 신청해주세요. 그리고 추첨은 수동, 저희집 야옹이가 할거에요!
오유에 나눔이 꼬리를 물고 이어갈 수 있도록 저에게 예쁜 마음씨를 보내주신 구구뀨님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