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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어디다 하소연할 길이 없어 이렇게 인터넷상에 글을 적게 됐습니다.
어디다 올려야 할지 몰라 이곳에 올린점 죄송합니다.
다소 길게 느껴지더라도 읽고 꼭 좀 도와주세요..
혹 문제가 된다면 삭제하겠습니다..
-
<해당 구매 제품입니다. 충전불량/ 상호명은 가렸습니다>
저희 집 앞 T 마트에서 애견이발기를 구매 및 사용 후,
사용 뒤 충전을 해도 충전이 되지 않아 AS 쪽으로 연결을 시도했습니다.
전화를 받지 않으셔서 아래쪽을 보니 총판이라고 적힌 번호로 연결을 했으며,
충판 상담자분께서 AS 업체 쪽이 원래 전화를 자주 안 받으셔서 이쪽으로 문의가 잦다 하시며
자기가 전달해 드리겠다고 휴대폰 번호와 성함을 말하고 연락 드리겠다고 안내 받았습니다.
그 뒤 모르는 개인번호로 전화가 오셨고,
전화를 받자마자 전화를 안 받은 게 아니라
일이 바빠서 못 받은 겐데 왜 총판 쪽에다 전화를 안 받는다 하냐,
다짜고짜 따져 물으셔서 혹시 거기 AS 업체 쪽이냐고 물었고,
맞는다고 하시면서 화를 내시기에 그때부터 조금 이상하다 싶어
그때부터 통화 도중 녹음을 시작하고 대화를 했습니다.
재생안되시는 분은 여기 클릭하셔서 들어주세요.
AS업체며 제작업체라는쪽에서 일방적으로 전화를 끊으시고,
너무 모욕감과 별것아닌 푼돈에 진상취급받은것도 어이가없고.
AS업체이면서 본사 사장님 이라는분께서 말하시는것도 갑자기 전화를 끊어버리는것도너무 화가납니다.
그리고 도데체 총판에게 어떤문자를받았기에 그러는지 저에게 왜화를 내시는지
모르는와중 사장님이 직접 자신이 총판에게 받았다는문자를 보내주셨습니다.
위사진엔 그냥 제이름. 번호가 고작인데...
왜 이문자를받은것에대해 저에게화를 내시는지
왜 그렇게 하시는지 모르겠습니다.
오히려 총판측에서 제가 이런상황을 설명드리자 대신사과해주시고
보낸 문자에대해 아무런 제 내용도없으며 번호와 이름 뿐인데
이렇게 화를 내시는지 모르겟다며 대신사과드린다고 하시더라구요.
제가 화가나는건 고객의입장에선 전화연결이 어려운데
사장님이 바쁘신가보다하면서 넘기는 사람이있을까요?
전화통화가 안되서 바로 그하단에 적힌번호로 전화한것뿐인데 그게 잘못된건가요?
또한, 제가 무슨 진상짓을햇길래
기분 더럽게한다. 말을싸가지없게한다.
회사가망한줄아냐는둥. 비꼬는거에대해
제가도데체 무슨 진상행동을했는지도 모르겠습니다.
통화 이후, 구매한 마트측에 전화를해 제품 사용한뒤 결함발견하고 수리후 쓸려고했지만
이렇게 하시니 너무 당황스럽다 설명드렸고. 마트측에선 환불을 해주겠다 하셧지만
마트측에선 제품이 이런지모르고 판매하신거니 제쪽에서 사용한제품을 환불받기 죄송하다고 거절한뒤
AS업체라고하면,보통 무상수리기간및 주소를안내받고 싶어 전화했지만
막말 모욕적인 언사에대해 AS업체쪽 상대로 신고를 하려고 알아봤습니다.
소보원측에선 마트측에서 구매후 사용불편에대해 환불을 진행해주겠다 하셨으니 소보원측에선
AS측과의 개인적싸움은법률자문쪽으로 여쭈어보시라하셔서
법률자문쪽으로 전화해서 말씀드리니 해당 제품을 만드는 지역 구청에 전화하셔서
그회사가 있는 구청쪽으로 제품을 판매다고 수리쪽를 안내하고 설명드려야하는부분인데
부당하게 AS 거부 및 불편을 겪었다는 식으로 설명하시고 녹취본참고하셔서 해당구청쪽으로 문의하시라고 했습니다.
구청쪽과는 통화했지만 AS측에관련해서 이런불편사항은 담당부서도 없고
해드릴수있는게 없다고 개인적으로 그 사업자분과 화해하는 방법밖에 없다고 하는데..
AS하고자 전화한 업체에서 고작 푼돈에구매한 이발기 수리하려하는 진상으로 취급받고
모욕적인 언사를 받았음에도 신고조차 어디에도 하지못하는상황에 너무 화가납니다...
단지 수리할 주소. 수리가능기간 보통이런걸 여쭤보고 택배를 보내지않나요?
구매한 제품을 수리하려는 고객에게
이렇게 대하는 업체사장님도 처음보고
이렇게 막말하는 수리상담도 처음들어서
너무 당황스럽고 무례하게 말하시는 사장님에게
정말 제대로 된 사과받고싶은마음뿐입니다.
저에겐 그래도 반려동물을 키우면서
하나하나 써가는 제품이며,
사장님이 말하시는 그 얼마안되는 푼돈의 이발기를
구매한 구매자이며 소비자입니다.
갑질진상 말만들었지
AS업체 전화한번에 제가 갑질진상취급받으리라곤
정말 꿈에도 생각치 못했네요.
정말 여러분들이 보시기에도 제가 갑질진상인건가요?
만약 제가 갑질진상이면 제스스로 반성하고 사장님께 제가 사과드려야겠지만
이번일은 아무리 제스스로 생각해도 너무 화가나고 신고를 그 어디도 하지 못 한다는것에서 더욱 답답합니다.
혹시 이런상황에서 어떻게 해야할지
이런경우 저는 그냥 이상황을 넘겨야하는지
정말 이답답하고 너무 화나는상황을 어떻게해야할지모르겠습니다...
+ 사건이후 5일정도지났지만 마트측, 마트납품업체에서만 사과하실일도 아닌데 사과하시고
AS 업체에서는 그 아무 통화도 받지못했고 연락도 받지못한채로 있습니다.
<요약>
1. 애견 이발기가 사용뒤 불량으로 확인되 AS업체 전화를 함.
2. 받지않으셔서 하단에 총판에게 연락한뒤 AS업체연결됬음.
3. AS업체 사장분께서 못받을수도있지 회사가망햇냐, 그깟푼돈에 수리한다는 진상이라 막말함.
4. 신고를 하려 이곳저곳 알아봤지만 신고조차 안되는 상황
5. 저는 마트측, 납품측에서도 말씀했다싶이 절대 피해보상 같은거 필요없으며,
AS업체 내에서 고객대응의 불친절, 막말에대해 정확한 사과를 받고싶어 인터넷에 글을 작성하게됬습니다.
죄송합니다. 댓글 작성은 회원만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