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류 | 게시판 |
베스트 |
|
유머 |
|
이야기 |
|
이슈 |
|
생활 |
|
취미 |
|
학술 |
|
방송연예 |
|
방송프로그램 |
|
디지털 |
|
스포츠 |
|
야구팀 |
|
게임1 |
|
게임2 |
|
기타 |
|
운영 |
|
임시게시판 |
|
오프라인 매장 보다는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옷을 자주 구매하는 오징어에요.
(부끄럽지만 매장 직원들이 부담스러워서..ㅜ.ㅜ)
문제의 발단은 인터넷 쇼핑몰 붐XX일에서 옷을 사면서 시작됐어요.
머리털 나고 이렇게 어이없는 배송사건은 첨이네요.
너무 황당하여 제 정신이 아니므로 음슴체로 갈께요.
-----------------------------------------------------------------------------------------------
1. 5월 27일 옷을 구매하고 사이즈가 맞지 않아 6월 3일 교환 요청함.
2. 교환 요청과 동시에 6월 3일 55000원 정도 옷을 추가로 구매함.
5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배송이여서, 교환 물품 배송비는 편도만
지불하고 새로 구매한 물품과 묶음배송 요청함.(담당자 가능하다고 함)
3. 제 거주 지역이 도심이기에 평일에 주문하면 보통 늦어도 3일 이내에 받아봄.
하지만, 왠걸 하루..이틀....삼일...사일....오일..............................
기다리다 그렇게 한 주가 흘러갔음.
4. 다음 주중에 교환 요청한 상품이 도착했다는 연락이 옴.
큰 업체가 아니라 그런가보다 했음. 그리고 또 다시 기다렸음.
하루...이틀...삼일...사일......또 그렇게 한 주가 흘러갔음.
5. 인내심 모두 타들어가 고객센터 연락함. 전화 통화 안됨.
아니 개인적 생각으론 전화 연결 끊는거 같음. 고객게시판 연락요청 남김.
6. 잠시 후 바로 상담사가 연락옴. 그리고 하는 말이 주소가 2개로 등록되어 있어 어디로
보내야 할지 몰라 지금까지 안보내고 있었다고 함.
분명 새로 구매한 내역에 주소 기재했는데....욕 나올뻔 한거 겨우 참음!
일단 해결하자란 심정으로 알았으니까 빨리 배송해 달라고 요청함.
7. 다음날 구매한 목록 중 한 가지 제품이 품절되었다는 문자가 옴.
그래서 품절 물품 취소하려고 고객센터 전화함.
상담사가 그럴 경우 5만원 미만이라 무료 배송 혜택이 적용되지 않아
배송비 제외하고 환불해준다고 함.
8. 일찍 보내줬으면 그럴일도 없었는데 어이가 없었음. 그래도 다시 차분하게 내 실수가 아니라는 점을
길게~ 다시 상담사에게 자초지종을 설명함. 상담사가 결정한 권한이 없는거 같아 관리자 연결해 달라고
요청하니 잠시 확인하고 다시 연락준다고 함.
9. 전화 연락와서 취소해도 5만원이 넘기에(취소하면 무조건 5만원 미만임;;;) 배송비 없이 환불해 준다는
듣도 보도 못한 사칙연산법 방법을 보여주심.
10. 너무 죄송하다며 10% 할인 쿠폰 준다고 해서 그냥 됐다고 하고 전화 끊음.
11. 결론 쇼핑몰에서 옷 구매하고 16일이 지난 지금까지 물건을 못 받았음;;;;
-----------------------------------------------------------------------------------------------
보통 혼수용 가전제품 준비할 때 2주 정도 걸린다는 얘기는 많이 들어봤지만,
의류 배송이 가전보다 오래걸릴거라고는 상상도 못해봤네요.;;;;
아직도 물건 받아보지 못했는데 참 답답한 맘으로 불금을 보내겠네요..ㅜ.ㅜ
전 이번주에 빠지지만 다른 오유분들은 꼭 즐거운 불금과 주말 보내세요~!!!^^
출처 | 내 경험 |
죄송합니다. 댓글 작성은 회원만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