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저도 후기글을 쓰게 되었네요.
이걸 쓸생각을 갱장히 많이 했는데 막상 쓰게 되니 어떻게 시작을 해야할지 잘 머르겠네요.
이사진으로 응모를 했습니다.
그리고 마감시간을 손꼽아 기다렸는데 사실 신청자가 많아 미리 저를 달래는.....그런 마음이였는데
제거 당첨됐습니당.정확히 말하자면 제 주인님이요.
당첨사실을 알고 난 후부터 기쁨이 어디로 날라가지도 않더군여..ㅋㅋㅋ
바로 친구들과 어머니께 자랑카톡을 보냈습니다.어머니도 상당히 놀라고 예상보다 더 즐거워 하ㅏ셨습니당.
그후 너가조으다!님과 카톡했습니다.
우선 조으다 님께서 스케치 한것을 사진으로 받고 그에 대한 의견을 나누는 식으로 진행했고요,
스케치가 이미 너무 귀여워서 그 틀은 그래로 유지하고 외각선과 색에 대해서 얘기를 나누었습니다.
나눔받는 주제에 저는 요구사항도 많았습니다..ㅎㅎㅎ ;;이래도 되는걸까 싶었으나 계속 사용할 컵이니 솔직하게 말해는 편이 좋겠다고 생각했씁니다.만드는 입장에서도 명확한게 작업하기 좋을것 같기도 했고요.
조으다 님은 얘기하는 내내 상냥하고 친절하고 재미있게 대해주셨어요.무척 감사했습니다.
그리고 저는 기다립니다.
택배다><!!!!!!!!!!!!!!!!!!!!!!!!!!!!!!!!!!!!!!!!!!!!
흥분**
깨졌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정말 놀랐습니다.
어쩐지 상자받을때 덜그럭 소리가 나더라니.............
뽁뽁이옷도 잘 입고 왔는데 어쩌면 이러케....ㅠㅠㅠㅠㅠ
그림은 ㅇㅇㅇㅇ예쁘기 까지 해서 속상한 마음에 불을 질렀죠.
조으다님께 비보를 전하니 이런적이 없었다면서 미안해하셨습니다.
다시 말씀드리지만 전혀 그럴 필요 없어여!
저는 이 나눔은 이렇게 끝이라고 생각했습니다.배송과정에서 문제가 생겼던거니까요.
운이 정말없었네 라고 생각하면서 그림부분을 기념삼아 가지고 있기로 했습니다.그런데
천사같으신 조으다 님께서 다시한번!!컵을 보내주신 !!!!!!
같은걸 두번이나 하시다니///너무 죄송하고 감사한 마음입니다...
그와중에 주인님은 뭐가 신경에 거슬리는지 징가징가귀 네요.그치만 전 제일 좋아합니다^+^
이런.....이 진짜 무슨 컵나눔하시는 분이 왜 과자까지나눔하시고 그러십니까!!!감사하게.....
좋은 완충제와 함께라서 그런지 성한 몸으로 도착하셨네여,어서오세여!
고양이는 기본표정이 아니라 약간 어이없는 ??불쾌한 표정인데 조으다 님의 아이디어입니다.
좀더 생동감있는것 같고 그냥 귀여울 고양이 그림이 아니라 주인님컵 같아서 마음에 들어요.실제로 참고하신 사진은 고장난 상태거든요.
색감도 조금 더 밝아졌고 귀여워요 정말 그림 솜씨가 좋으십니다!
어머니도 무척 즐거워하셨고 가장 처음 사용자가 되셨습니다.....
게다가 그림빼고 컵자체도 무척 마음에 들어요.딱 기본컵인데 단정하고 예쁜느낌입니다.
너무 뚱뚱하지도 마르지도 않고 딱 조아요.
컵이 좀 작아보이는데 저희 애가 좀 뚱뚱해서 그래요......별루 작지 않습니당
네 이렇게 나눔후기를 썻는데 스스로가 참 글을 재미없게 쓴다는 생각을 하게 되네요.
더 잘쓰고 싶었는데 아쉽습니다.
조으다 님,좋은 나눔감사합니다.
컵 정말로 마음에 들고 항상 아끼면서 잘 사용하겠습니다.
컵자체도 너무 좋았는데 당첨됐을때 부터 지금까지 덕분에 기분이 무척 좋았고 행복했습니다.
일상이 특별한 느낌이였고 기다리는 동안에도 참 설레였던 시간이였습니다.좋은 나눔 감사하고요.건강하고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