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꾸 이런글 올려서 죄송한데요. 저도 사실, 더이상 귀찮게 왈가 불가 하고싶지 않은데,,
자꾸 올리게 되네요;; 이전 글이 너무 감정적이고, 요지가 없었던 것 같아. 다시 올립니다.
저는 여자만, 핍박받아온거라고 생각 하지 않습니다.
여자나 남자나, 모두 이 사회라는 틀에, 고정관념에, 부담감에 억눌려 살아가죠.
단, 저는 그 종류가 다르다고 생각합니다. 여자들은 사회적으로, 구체적으로, 권리를 제한받아 차별을 받고, 남자들은, 차별이라기 보다는 정신적인 짐을 지고 살아가는 것이죠.(어떤 면에서 보면, 남성들이 정신적으로는 더, 많은, 고통을 안고 살아갑니다.)
그래서, 당연히, 사회에서는 어쩔 수 없는 정신적인, 영역인 남성들의 문제보다는 구체적이고, 현실적인 여성들의 문제에 초점을 맞추게 되는 것이죠.
더구나, 여자들의 문제들이 해결이 되면, 즉 여자들의 사회진출이 높아지면, 자연히 남자들의 짐을 덜어주게 되어 남자들의 문제도 해결이 되게 되어있는, 구조로 되어있습니다.
그 때문에, 여성들의 문제가 사회적으로 부각이되고, 이슈로 떠오른 것이죠.
그리하여, 여성들은 단지 자신들의 권리를 주장을 했을 뿐입니다. 그 것은 엄연히 정당한 것이고, 지극히 고쳐야 할 부분이죠.
그런데 몇몇, 소수의 페미니스트들이(여자 망신 다시킵니다.) 피해 망상증에 사로잡혀, 헛소리를 좀 많이 했죠.
문제는 이 다음부터입니다. 처음에는 좋았어요. 많은 오유인들이 열받아하며, 페미니스트들에 대한 분노를 표출하였습니다. 여성부를 비난하는 글을 올리고, 제가 봐도 그건 충분히 열받을 만 했지요. 그런데 문제는, 이 것을, 모든 여자들에게, 확대 해석 시켜버렸다는 것이죠.
그리고는, 무엇인가 논리적이거나 합당한 반박이 아닌, 감정대립으로, 변질 되어버렸다 이말입니다.
여자들이 자신들의 권리 개선에 대해 지극히 정당하게 주장하는 것에 대해, 비난 하며, "니네만 그러냐? 우리도 차별받으니까, 니네는 할말 없다." 식의 태도로 나오면 곤란하다 이겁니다.
남녀 평등이라, 서로의 이해와 협조아래, 서로를 존중해줄때, 가능한 것인데, 이렇게 서로들, 누가더 차별 많이 받냐, 도토리 키재기를 해서야, 무슨 해결이 납니까?
오유를 하시는 많은 남성 오유인 여러분, 제발, 그런 감정적인 글, 시시 껄렁한 데이트 얘기, 아니 데이트 얘기도 좋습니다. 하지만, 그밑에 댓글에 <<봐봐라, 여자들아, 니네 존나 같잖다. 맨날 남녀평등, 남녀평등하면서, 니네도 이러지? 아짜증나>> 식의 발언은 삼가해주셨으면, 합니다.
제발, 많은 오유인 여러분, 감정 싸움은 그만하시고, 남성들의 평균 사망 연령, 폐암 사망률, 갱년기, 등의 논리적이고 현실적인, 데 초점을 맞춰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요. 여자들이 다 그런식으로, 남자들에게, 데이트시 요구한다는 식의 발언도 상당히 기분나쁩니다. 그런걸 다 바라는 여자 세상에 몇이 나 될 것 같나요? 많은 여자들이 그렇지 않음에도, 몇몇 여자들을 꼬투리잡아 전체의 여자들을 비난 하는 그런 식의 글들을 보면.
마치 여자들이 남녀평등 주장하는 거에 대해, 할말없으니까, 그러는 것 같습니다.(아까 말한 감정적인 대응 말이예요. 이런 거 말고도, 얼마든지 남자들이 반박할 거리는 많습니다. 아까도 말한 흡연률, 사망률, 남자들이 받는 사회적인 스트레스,,)
아님, 18~25년동안 여자친구가 단한명도 없었던, 자기자신에 대한, 한심한 신세 한탄 같습니다.(맞죠 맞죠 이거죠?? 퍽!!!)
그런 여자만 봐왔다구요? 그럼 눈을 돌려, 저를 보십시오.!!! 헛소리고요..-_-;; 얼굴이, 아닌 마음이 예쁜 여자를 찾으십시오.
당신은, 다시는 하루 데이트 비용으로, 5만원 이상 날리는 짓 따위 하지 않게 될 것입니다.
저말이예요 저!!!!!!!!!..-_-;;;;;;;;;;;(나도 연애좀 해보자~~~~ㅠㅁㅠ!! 왜 도데체 나는 남자한테 아무것도 바라지 않는데, 남자가 안생기냔 말이냐!!!<-결국 목적은 그거였다.-┏)
하여튼, 기나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하고, 안녕히 계십시오...^^
===================================================================================================
약간 수정했습니다.
이전 글은 역시 좀 감정적이었던 듯 하군요. 반대가 없으니 기분이 좋습니다.ㅎㅎ;;
댓글 분란 또는 분쟁 때문에 전체 댓글이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