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새내기 되면서 큰맘 먹고 하드렌즈를 샀어요!!
근데 제가 난시가 있거든요? 하드렌즈 테스트용 끼고 도수 대략 맞추면서
시력테스트 하니까 잘 안보이는거예요. 그래서 제가 계속 잘 안보이는데, 원래 이렇게 안보여요?
이렇게 계속 물어봤어요. 글자가 번져보이고 그림자가 생겨보인다구요. 그러니까
의사선생님은 렌즈 처음껴서 그런거라고 계속 말씀하시더라구요.
그리고 렌즈를 산지 3주가 조금 넘었어요. 걱정하던 이물감은 거의 없습니다.
대신 잘 안보여요. 느낌이.. 마치 엉엉 울고나서 눈에 눈물 가득 고인채로 보는 기분?
안경보다 안보이고 길건너 신호등도 흐릿하게 보여요. 그래서 걱정이되어서 안과에 갔는데
의사선생님이 정상이라고 말씀하시더라구요. 분명히 시력테스트 하면서 숫자가 잘 안읽혀지는걸 제가 느꼈는데요.
옆에 있던 언니가 말하길 렌즈끼고 제 시력이 0.6~0.8 왔다갔다 한다고 하구요.
게다가 어제 OT가 있어서 대학교를 찾아갔는데 강의실이 살짝 큰 강의실
(대학교에 다녀본 적이 없어서 큰 건지는 잘 모르겠지만) 일반 고등학교 교실의 두배쯤 되는 강의실이었는데
그 강의실의 가운데쯤에 앉았는데 앞에 서서 말하는 선배님 얼굴도 잘 안보이고
칠판에 쓴 글씨도 한참을 뚫어져라 쳐다봐야지 짐작이 가는 정도였어요.
그나마 숫자는 많이 헷갈리구요. 게다가 앞에 띄워진 PPT는 읽지도 못했습니다.
이거 하드렌즈 정상인가요? 가뜩이나 요즘 돈도 많이 들어가는데 돈낭비한 것 같아서 걱정돼요..
원레 하드렌즈는 높일 수 있는 시력에 한계가 있는걸까요?
그리고 왼쪽 눈 오른쪽 눈 시력차이가 있어요. 왼쪽 눈이 오른쪽 눈보다 더 안보여요.
오른쪽으로 읽는 글씨 왼쪽눈으로는 아예 번진 것 처럼 보이더라구요. 이것도 문제있나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