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제가 소소하지만.. 혹시 필요하신 분이 있다면 대신 잘 써주셨으면 해서.. 나눔 글을 써보게 되었슴니당ㅎㅅㅎ!
사실 나눔의 큰 원인은 제 피부 타입의 건성으로의 변화가 제일 커요... ㅎㅎ..
그래서 못 쓰게 된 쿠션..!
아니겠지.. 하고 다양한 시도를 많이 해봤지만 다들 피부 푸석해 보인다고 .. 보내야 할 때임을 느꼈습니다 ㅠㅅㅠ
아예 크림이랑 섞어서 쓸까도 했지만 메탈 쿠션도 쿠션은 쿠션이라.. 기초랑 섞기에는 시간도 더 걸리고 불편할 거 같아요 8ㅅ8,,,,,
버리자니 너무 마음이 아프고.. 품목이 부족한 걸 알지만 그래도 다른 분께서 필요하실 수도 있는 거니까..! 혹시 몰라 좀 더 더해서 가져왔어요.
뭘 좀 나름 쓸 수 있는 것들을 챙겨는 봤는데요...ㅋㅋㅋㅋㅋㅋㅋ... 별로 없네요 ㅠㅅㅠ..
왼쪽부터 순서대로 간단하게 설명드릴게요.
1. 에뛰드 체리블라썸 4구 팔레트
: 이거 처음에 출시됐을 때 구매했었을 거예요.. 예쁜데 저한텐 묘하게 안 맞아서 좀 쓰다가 그대로 ..ㅠㅅㅠ..
그래도 사용감은 느껴지는 편이라 이런 부분에 대해 예민하지 않으신 분께서 신청해주셨으면 해요...!
2. 마몽드 어성초 모공 스틱
: 예전에 원플원 때 산 건데 결국 안 쓰고 다른 하나는 남 주고.. 그래서 남은 거라도 쓸 줄 알았더니 또 안 쓰고 있네요 ㅎㅅㅎ...
제품이 어떤지는 잘 몰라요 죄송합니다 ㅠ^ㅠ
3. 머지 벨벳 틴트 - 피렌체 네그로니
: 착색이 핑크긴 한데.. 지속력이 좋아서 제 입술에선 핑크 본 적이 별로 없는 틴트..! 풍선껌 향이 나서 굉장히 기분이 좋아요.
각질 부각도 없고 너무 건조하지도 않고 묻어남도 없어서 거의 유일하게 잘 쓰는 딥한 레드 컬러였는데
얼마 전에 제 입술에 예쁜 빨간 장미 색처럼 올라오는 레드 립을 만난 이후로 이건 더는 필요가 없겠다 싶어서.. 쟁여둔 미개봉 제품 가져왔습니당.
4. 배드스킨 콜라겐 앰플
: 작년 11월에 구매해서 2개월 정도.. 며칠에 한 번씩 써주고.. 팩도 만들어서 쓴다고 듬뿍 넣고 그랬었는데 줄지를 않네요 ㅎㅎ... 쓰기는 많이 써서 나눔으로 내놓기 좀 그랬는데 워낙 양이 많기도 하고.. 화x 앱에 순위권으로도 있길래 혹시 궁금하신 분 있으실까 하고.. 가져왔어요.
겨울에 갑자기 건조해져 당황하던 중에 앰플 덕후인 전.. 양 많고 싸고 좋다는 후기들을 보고 이걸 샀었더라죠..
확실히 촉촉하고 좋아요!
근데 전.. 사실 가족 중에 본인이 직접 화장품 연구하고 만드시는 분이 계시거든요. 원래 그 분 제품 안 쓰다가 이번에 써보니 제 피부에 너무 찰떡 수준이라.. 여기로 정착해야겠다 싶고 그럼 결국 이 앰플은 안 쓰게 될 거 같아서 가져왔습니당..!!
5. VDL 메탈 쿠션 - a100
: 나눔의 이유 ㅠㅅㅠ.. 나눔의 목적 ㅠㅁㅠ!!!! 홈페이지 설명 보면 하이라이터 컬러로 나왔지만 피부 밝으신 분들은 그냥 파데로 쓰셔도 될 거예요.
지성이었던 저한테 여러모로 제일 찰떡이라 쓰던 베이스 다 버리고 수정용 쿠션이랑 이 메탈 쿠션만 남겨뒀었거든요.
그렇지만... 이젠 쓸 수 없게 되었어요. 환절기라 그럴 수도 있겠다 싶었지만 확실히 피부가 달라졌거든요 ㅠ.. 제가 봐도..
보니까 다른 파데랑 섞어서도 쓰시고 하이라이터로도 사용 가능하다 하구.. 해서 굳이 피부 톤 밝으신 분만 신청하시지 않아도 돼요..!!
전 저보다 잘 써주실 분을 찾고 있는 거라 8ㅅ8..
근데 컬러가 a00인지 a100인지 헷갈리네요..
아 그리고 쿠션은 제가 사용하던 케이스랑 같이 보내드려요..!!! 리필만 찍은 건.. 귀찮아서... ㅎㅎ...!
케이스는 사용감이 아예 없을 순 없지만 파우치에 넣고 다닌 건 아니라 상태가 나름 멀쩡해요.
쿠션이 내년 2월까지고 나머지는 다 1년 이상 남은 애들이에요.
다만 앰플은 작년 11월에 개봉했다는 거 잊지 말아주세요 ㅠㅅㅠ..
워낙 소소한 나눔이라 8ㅅ8.. 뭘 더 넣어야 하나 고민이네요.
색조는 톤에 맞게 구매해서 그런지 거의 정착하고 잘 쓰고 있어서 ㅠㅠ... 내놓을 것도.. 그만큼 상태가 좋은 것도 없고..
그래도...
어퓨 워터프루프 선크림(미개봉)이랑 스웨덴 에그 비누, 섞어서 쓰려고 샀으나 색이 너무 어두워 완전 못 쓰고 있는 미샤 초보양 21호도..
만약 필요하시면.. 드리겠습니다..! (초보양은 개봉은 1월에 했고 반의 반의 반 정도 쓴 거 같지만.. 생각보다 제가 조금 쓴 흔적이..!)
마스크팩도 몇 장 챙겨드리구요!!
샘플은... 생기면 바로 다 써서.. 어.. 없네요 ㅠ0ㅠ
그리구 요것도.. 원하시면 넣어드립니당.. 한 번도 안 쓴 거예요.. 꺼내지도 않은.. (울컥)
근데 박스가 좀 많이 상태가 안 좋아요.. 그냥 너덜너덜.. 원래 살 때부터 이랬어서 ㅠㅅㅠ 양해 부탁드립니다.
아무래도 앰플이 마음에 걸리네요 개봉하고 시간이 좀 돼서..
바디에도 잘 맞을 거 같긴 하지만.. 아무래도 다른 분께 드리는 거라 좀 그렇다고 느껴지네요 ㅠ^ㅠ
혹시 품목 중에 마음에 안 드시는 게 있으면 빼달라고 부탁하셔두 되니.. 많이 신청해주세요 8ㅅ8!!
신청 조건은 따로 없지만 뷰게에 가끔씩이라도 꾸준히 오시는 분이었으면 좋겠어요!!
(뭔가 애매한 말이지만.. 거창한 건 절대 아니구요..!! 뷰게를 자주 찾아주셨으면 하는 의미에서예요..!!!)
아무래도 저 또한 뷰게에서 많은 걸 얻어가는 입장이라 뷰게를 사랑해주시는 분께 드리고 싶은 마음이 9ㅅ9..!
택배비는 제가 부담하겠습니다.
신청은 내일 아침 11시까지 받구
받으실 분 발표는 그 이후 바로 할 생각이에요...!
그리고 발표 당일 밤 9시까지는 꼭 이 글 다시 확인해주세욤..!! (안 그럼 다른 분께 ㅠㅠ..)
한 가지 더.. 제가 예전에 택배를 자꾸 도둑맞은 적이 있어서요... (tmi 죄송합니다 ㅎㅅㅎ..)
그래서 후기는 굳이 안 써주셔도 되지만 잘 받으셨는지는 꼭 댓글이든 메일이든 알려주셨으면 합니다!
괜히 제가.. 막 걱정이 되고 그래서요 ㅠㅠ..
아.. 아무도 신청 안 해주시면 어.. 음.. 슬프지만 제가 잘 쓰고 잘 버리겠습니다 ㅠㅅㅠ...
그럼 여러분..! 저는 이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