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어∂ 염증, 알레르기, 피부 트러블 등을 막아주는 '오메가3 지방산'을 다량 함유하고 있다.
(암에걸릴 확률이 낮아진답니다^ㅡ^)
블루베리∂ 세포를 보호하고 면역 시스템을 증진하는 산화방지제를 많이 함유하고 있다.
(노화 억제 '-'ㅋ 오유 여성분들 흐흐)
땅콩버터∂ 인슐린을 안정시키고 심장병을 막아주는 성분이 있다. 섬유질을 섭취할 수 있는 데다 혈압도 조절해준다.
사과∂ 폐를 보호한다. 특히 흡연자에게는 필수적인 음식이라는 사실이 최근 영국·네덜란드 등에서 잇달아 발표된 바 있다. (섬유질이 많고 콜레스테롤을 낮춰준다'-')
아보카도∂ 아보카도 반개의 열량은 160㎉밖에 되지 않지만, 심장마비를예방한다.
계란∂ 단백질의 중요한 공급원. 특히 유기농으로 생산한 계란은 오메가3 지방산이 더 많다. 콜레스테롤 수치를 높이는 것으로 알려져 있지만, 최근의 연구에 따르면 오히려 콜레스테롤 흡수를 감소시킨다고. 눈병 예방 성분도 함유하고 있다.
수박∂ 전립선 건강에 좋다. 암 발생 비율을 낮춰주며 동맥 속에 이물질이 쌓이는 것도 막아준다.
카레가루∂ 염증을 방지해준다. 관절염의 통증을 완화하는 성분과 항암물질도 들어 있다.
고추*-_-*∂ 비타민C가 풍부하다. 매운맛을 내는 성분인 캡사이신은 신진대사를 증진시킨다
(★다이어트에 좋다!!)
곡물∂ 시리얼 비만·당뇨·심장병을 막아준다.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고 혈액순환을 도와주는 섬유질이 들어 있다.
Bones
귤
1 효능 비타민 C가 풍부한 알칼리성 식품으로 잇몸과 혈관을 튼튼하게 해주고 상처를 빨리 낫게 한다. 추위에 견딜 수 있게 신진대사를 원활히 하여 체온이 내려가는 것을 막아주며 감기 예방에 특히 효과적이다. 당분, 유기산, 아미노산, 무기질, 비타민 등이 많아 피부를 맑게 해주며 피로를 회복시켜 준다.
2 건강 요리법 귤은 하루에 2개만 먹으면 1일 비타민 권장량을 충분히 섭취할 수 있다. 그대로 먹는 것이 영양 섭취에 제일 좋다. 또한 껍질을 버리지 말고 말려서 차를 만들어 하루에 2번 정도 마시면 감기, 설사, 소화 등에 효과적이다.
모과
1 효능 모과는 비타민 C와 B가 풍부한 식품으로 비타민 B는 피를 맑고 깨끗하게 해주어 겨울철 중풍에 예방에 좋다. 칼슘, 칼륨, 무기질도 풍부해 소화가 잘 안 되거나 원기가 없고 피곤할 때 먹으면 좋고, 특히 손발 저림, 저혈압, 당뇨병 환자에게 굿. 감기로 인한 기침과 가래, 변비, 요통, 근육 경련에도 효과가 있다.
2 건강 요리법 차와 술로 먹으면 영양 파괴 없이 그대로 즐길 수 있다. 활력을 주는 대추, 녹차 등 비타민이 풍부한 과일을 섞어 차를 만들면 감기에 특히 좋다. 모과차는 기침, 해소, 소화 촉진 효과가 있어 몸에 유익하며, 체내의 노폐물을 배설시키고 무기력한 몸에 생기를 준다. 특히 단식 등 심한 다이어트로 골다공증에 걸린 사람에게 Good.
집안이 나쁘다고 탓하지 말라.
나는 아홉 살 때 아버지를 잃고
마을에서 쫓겨났다.
가난하다고 말하지 말라.
나는 들쥐를 잡아먹으며 연명했고,
목숨을 건 전쟁이 내 직업이고 내 일이었다.
작은 나라에서 태어났다고 말하지 말라.
그림자말고는 친구도 없고
병사로만 10만. 백성은 어린애, 노인까지 합쳐
2백만도 되지 않았다.
배운게 없다고 힘이 없다고 탓하지 말라.
나는 내 이름도 쓸 줄 몰랐으나 남의 말에
귀 기울이면서 현명해지는 법을 배웠다.
너무 막막하다고, 그래서 포기해야겠다고
말하지 말라.
나는 목에 칼을 쓰고도 탈출했고,
뺨에 화살을 맞고 죽었다 살아나기도 했다.
적은 밖에 있는 것이 아니라
내 안에 있었다.
나는 내게 거추장스러운 것은 깡그리 쓸어버렸다.
나를 극복하는 그순간
나는 징기스칸이 되었다.
You call down the thunder." 당신이 천둥을 내려치면,
"Now reap the whirlwind." 제가 돌개바람을 내리겠습니다
<style>textarea{background color:url("http://todayhumor2.mm.co.kr/upfile/200501/1106804173240_1.jpg"); border-width:1; border-color:purple; border-style:dotted;}</style>
.
댓글 분란 또는 분쟁 때문에 전체 댓글이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