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류 | 게시판 |
베스트 |
|
유머 |
|
이야기 |
|
이슈 |
|
생활 |
|
취미 |
|
학술 |
|
방송연예 |
|
방송프로그램 |
|
디지털 |
|
스포츠 |
|
야구팀 |
|
게임1 |
|
게임2 |
|
기타 |
|
운영 |
|
임시게시판 |
|
특성에 보시면 강인함 수치를 곱하여 중첩된다고 나와있습니다
아마 제 가설에 불과할지라도 한번 생각해본것을 적어보겠습니다
계산하기 쉽게 가상의 스킬을 하나 만들어보면
지정 대상에게 스턴을 10초간 준다는 스킬을 맞았을 때로 가정합니다
이때 강인함이 0 라면 10초 모두 적용이 됩니다.
그리고 저 특성만 가지고 있다면 15%가 감소한 8.5초가 적용되는거죠
그럼 저 강인함 수치를 곱하여 중첩되는 것은 무엇으로 계산하느냐.
제 생각으로는 이런 계산법과 비슷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예를 들어 15% 감소하는 저 효과와 5%감소되는 효과가 중첩되는 것이라면
10.00초 - 10.00초 x 15/100 - ( 10.00초 x 15/100 x 5/100 ) 이런식으로 말입니다
즉 15% 와 5%가 감소되는 효과가 곱셈으로 중첩된다면 10.00 - 1.5 - 0.075 = 8.425초 정도로 말입니다
물론 제 가설이지만요
죄송합니다. 댓글 작성은 회원만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