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학생때부터 여드름이 나기 시작하면서 10년넘게 항상 여드름을 달고다녔어요. 그러다가 요즘 인생 기초 찾아서 정착하고 정보 많이 얻어간 뷰게에 제 정보도 조금이라도 드리고자 글 씁니다!
일단 제가 시도해 본 것들 나열해 보자면
1. 피부과 피부과에도 몇백 쏟았어요. 1회에 수십만원 하는것도 해보고요. 근데 피부 좋은거 6개월이면 지나더라고요. 그리고 피부도 더 예민하고 얇아지는 느낌이 들어 더 이상 피부관리는 안받아요. 실패.
2. 로아큐탄 강력한 피부과 약이죠. 효과는 강력합니다 정말..그냥 여드름 제로로 만들어줘요. 여드름피부인거에 비해 흉터가 적어서 진짜 여드름만 사라지니 꿀피부되더라구요. 그때당시 얼굴만 알던 대학 동기들이 여럿 와서 피부에 뭐했냐고 알려달라고 많이 물어 볼정도였어요. 근데 독해서 장기복용은 안된다고해서 5개월쯤 먹고 끊었어요. 끊자마자 여드름 다시 원상복귀. 얘도 실패. ㅠㅠ
3. 피부과 의원 때때로 너무 피부가 뒤집어질땐 동네 피부과 가서 약처방 받거나 피부과 전문의 대학교수님 찾아가 일주일에 한번씩 진단받고 약처방받았으나. 차도가 없어 실패.
4. 화장품 피부관리샵에 수백 쏟았는데 기초는 안쏟았을까요? 엄청 쏟았습니다..ㅠㅠ 남들이 좋다는거 여드름 다들어갔다 !! 인생템이다!!! 하는거 하나도 효과 본게 없어요. 실패.
지금부터 확실히 효과본 인생템 추천들어갑니다.!
1. dmck 아크 앰플 ☆☆☆☆☆(리뉴얼전)
이 앰플은 몇년 전부터 알고 있었으나 뒤집어졌단 후기도 너무 많이 들어서 패스하고 있다가 누가 알려줘서 솔깃해서 딱 한통만 사봤는데
효과가 진짜...로아큐탄 급이에요. 그래서 이거 약탄거 아닌가해서 전성분 뒤져보니까 아니더라구요.
이거 무슨 뽕탄것도 아니고 이거 쓰자마자 다음날 효과가 바로 나요. 여드름 다들어가고 화이트헤드 다들어가고 피부가 진짜 부들부들해졌어요... 하루라도 안쓰면 여드름 올라올까 걱정되서 한통은 매일 2회 쓰다가 한번 이틀 안써봤는데 여드름 안올라오더라고요 ㄷㄷㄷㄷ 그래서 요즘은 하루에 한번 이틀에 한번 쓰고 그래요.
근데 전 리뉴얼 전꺼 쓰고 있어요 ㅠ 리뉴얼 후는 리뉴얼 전보다 별로라는 후기가 있더라고요. 잘 알아보세요 ㅠㅠㅠ
2. 시드물 바하 블랙헤드 토너
이건 시드물 460만원 영업글 보고 산건데요. 코옆에 화이트헤드 끼는거 아세요??? 화장하면 잘 뜨는 부분! 짜도 코옆이라 안짜지는거요. ㅠ 이게 제가 20살때부터 항상 달고 다니던 앤데 오일을 해도 모공뽑는 엘리자베스 애기궁둥이 뭐 어쩌구 코팩 등등 별짓 다해봐도 전혀 안없어졌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