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국힘 지지자들은 광주민주화운동 관련자들을 북한 간첩들과 결탁한 세력이라고 비난만 하고 국정원에 신고하지 않는걸까? 정작 어떤 멍청이가 처벌받고 싶어서 증거를 흘리고 다니겠냐고 하는걸까? 어째서 그런 이유로 증거가 없는게 증거라고 우길까? '애국보수' 로써 신고해서 애국하고 포상금도 받으면 얼마나 좋을까?
왜 국힘 지지자들은 다른 당 의원 중 몇몇들을 잡범이라고 까내리기만 할까? 그렇다면 검찰은 왜 잡범들만 신속히 수사하고 집권당 관련자들의 여러가지 큰 의혹에 대해서는 수사를 안 하다시피 하는걸까? 그들도 신속 정확히 수사해서 유죄와 무죄를 확실히 밝히면 되는데 왜 잡범들의 잡다한 행위만 파고들까? 어째서 큰 죄는 냅두고 좀도둑만 잡으려 할까?
왜 국힘은 특검을 거부하는 자가 범인이라고 공식적으로 말해놓고 자신들의 측근에 대한 특검은 정치적인 공격이라는 핑계를 댈까? 특검을 한다고 해서 없는 죄를 뒤집어 쓸리도 없고 죄 없는 부분을 더 밝혀내면 더 좋을텐데?
왜 그들은 나보다 학력도 높은 인생 선배인데 왜 그렇게 답답할까? 그들의 애국은 이런건가? 독립운동가를 공산주의자로 치부하고 아픈 역사에 사죄를 받긴 커녕 지우려는 이들에게 오히려 동조하고 있을까? 왜 그럴까? 왜?
온라인 뉴스 댓글들을 보다보면 김건희 여사에게 명품백을 준 목사가 종북세력이라는 말이 국힘 지지자들의 댓글중에 있던데 그게 사실이라면 종북간첩이 대통령의 최측근한테 접근해서 몰카를 찍으면서 나쁜짓을 하는동안에 경호처에서는 방어조치를 안 하고 무엇을 하고 있었으며 윤석열 대통령은 자신의 가족이 엄한 일을 당하는 동안 왜 경찰에 신고하지 않았으며 왜 브랜드와 원가를 불문하고 부당하게 받은 가방을 아직도 돌려주지 않고 있으며 아니면 그게 사실이 아니라면 그들은 왜 그런 허위사실 유포를 선동하고 다닐까? 도대체 어느 종북주의자가 선제타격과 적화통일이 아닌 평화통일을 추구하고 있길래 그들을 종북간첩으로 치부하는 걸까? 그게 그들의 정의이고 승부수인가? 그렇게 해서 무슨 이득이 있을까?
왜 국민의 힘은.......왜 국민의 힘은.. 왜국민의 힘은........ 왜 그들은.. 왜그들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