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번째하는 직구입니다.
첫번째에 무리없이 해서 그런가 부담없이 했는데 제가 결제과정에서 해외배송체크안하고 그냥 국내배송체크된채로 주문을 완료했었나봐요.
그래서인지 주문결제확인메일없이 배송료없는 기본물품가격만 결제되었다는 카드회사에서 결제알림 문자가 왔습니다.
그래서 왜 송료가 안나왔나확인하려 메일보내려는 중에갑자기 송료가 포함된 금액으로 결제문자가 연달아 두번 온거에요.
즉!!
송료없이 물건값만 결제 한번
송료포함 물건값 결제가 한번
송료포함 물건값 결제가 또한번 총 세번의 결제가 이루어진 것이지요.
그래서 판매자에게 메일을 보냈어요.
결제가 세번이루어졌다고요.
그래서 답장이왔는데 오면서 주문확인메일이 같이 왔습니다.
그리고 처음 결제건은 송료가 없이 결제한 건이라 취소하였고 송료포함으로 결제진행을 다시한거라고 메일답신이 왔습니다.
그래서 두번째 송료포함결제도 두번됐다고 다시 한번 확인해달라고 보냈습니다.
그리고 다시 중복결제되는 일 없을거라고
주문확인 부탁한다고 메일이 왔습니다.
그래서 일단 주문확인메일 보냈구요.
카드회사에 전화해보니 취소확인건에 대해서는 일주일정도의 시간소요가 걸린다고 하네요.
그래도 뭔가 즉각적인 확인이 안되는 상황인지
쫌 불안해서요.
혹시 저처럼 결제가 연달아 두번되어 혼란을 겪으셨던 분 없으신가요??
여기저기 검색해봐도 "어떡하면 좋은가요"까지의 글만 있고 결과가 어떻게 되었다는 이야기들은 없어서 궁금하여서 글 남겨보아요~
댓글 분란 또는 분쟁 때문에 전체 댓글이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