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공산당의 남하가 두려운 일본이 독일처럼 분단국가가 될것을 우려해 급하게 항복을 선언하고 ~ 미국에게 생체실험자료와 수탈한보물들을 미국에 넘겨주면서 미국이 일본을 전범국가 리스트에서 빼주는 딜을 성공시킨다.. 그후 러시아의 공산화를 우려한 일본에 요청에의해서 미국이 곧바로 한반도에 3.8선을 그었는데... 이후에 북한에서는 친일파를 처단하고 그중에 살아남은 친일파(서북청년단) 일부가 남한으로 도망처오는데~ 친일파(서북청년단)을 척살시키자는 명분으로 북한이 남한으로 처들어온게 바로 6.25전쟁이였다... 물론 이전쟁에는 김일성의 독재와 적화통일에 목적도 포함되있다.. 이 전쟁으로 김일성은 당시 군부를 장악했던 팔로군 출신 연안파를 제거해 독재를 영구화했고 이승만도 사회주의 민족주의 계열 정적을 모두 제거해 독재 체제를 구축했다 그리고 일본과 미국에 2차 대전 군수산업체계에서 민간산업체계로 전환 할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고 ~일본이 필요한 당위성을 미국에 제공해 다시 도약할수 있는 발판을 만들었다.. 결과적으로 일본은 6.25전쟁으로 미국방위선업체의 투자를 받고 다시 경제가 살아나게 된다... 아베정부 일본의 생각은 조선이 미국에게 패했기에 포기한 것이지 일본이 조선인들에게 패한 것은 아니라는 겁니다. 그러니 한반도에 대한 지분이 아직은 있다는 것이죠. 실제로 일본에 혐한극우들은 아직도 이런 생각을 가지고 있습니다.
친일파 맥아더를 비판하는 도올선생... 1시 39분부터 도올선생 나옴
국가를 인위적으로 나누는 일은 그 나라가 전쟁을 일으킨 책임을 져야 하거나 반 인륜적인 일을 벌인 국가가 받는 가혹한 형벌입니다 . 2차 대전후 대표적인 전범국인 독일은 서독과 동독으로 나뉘였죠 하지만 피해자인 한국이 되려 남북으로 일본대신 분단됩니다 ~ 일본의 주장대로 일본이 미국에 의한 원폭피해자란 코스프레가 결국 맥아더 한테 통한 덕분이죠 .. 맥아더 역시도 일본전범자본에 매수된 친일파다 보니 원래는 두만강에 3.8선을 그어야 맞는건데~ 우리는 전범국이 아닌데도 불구하고 남북을 분단시켜버리는 아쉬움 지울 수 없는거죠.
정말 왜구놈들은 고려시대부터 우리민족의 끊임없이 괴롭혀온 나쁜놈들입니다 일본은 자국에 큰 변락이 있을 때마다 그 관심을 우리에게 돌려 왔습니다. 역사적으로 한국만 이기면 모든게 용서받거나 그 정권의 정당성을 일본 국민들이 인정하기 때문입니다. 1941년 대한민국 임시정부도 일본제국에게 선전포고을 하지만 연합국측에서 프랑스와 달리 망명정부의 지위를 얻지 못했죠. 메이지 정부는 일왕을 등에 업고 하급무사와 해적들의 합작으로 세워진 정권이고~그 정당성을 얻기 위해 정한론이 팽배하죠 그리고 한일 합방으로 메이지 유신의 정당성이 확보됩니다 그래서 전공만 세우면 신흥귀족이 되던 시절이라 호전적인 군부가 탄생했고 무모한 돌격과 양민 학살로 인류에 치명적인 피해을 입힌게 일본놈들 입니다... 우리가 일본놈들 대신 한반도가 남북으로 갈려저 고통 받고 있는 지금의 실태가 너무 아쉽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