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사하게도 전에 어떤 뷰징님이 아리따움 풀커버라인 선착순 이벤트를 알려주셔서,
온라인 전용 풀커버 50% 할인 쿠폰을 받았어요. 사용기간이 15일까지라고 돼있더라구요.
오늘 미모쿠폰(초록창에 아리따움 세일 검색하면 번호 알려주는 쿠폰, 온라인 전용)
이벤트 보고, 다른 상품 사는 김에 풀커버도 사야겠다 하고 온라인몰에 들어갔거든요.
이렇게 두 가지 쿠폰이 있었는데,
다른 상품 한 가지랑, 풀커버 한 가지를 같이 구매하려고 했는데
다른 상품도 현재 20% 할인이 적용돼 있었지만 쿠폰을 적용하면 할인율이 50%로 바뀌었거든요
(중복할인은 안됨)
그런데,
풀커버 전용 쿠폰을 쓰려고 하니까 이렇게... 이미 할인된 가격이라면서 중복할인은 커녕 할인율 변경도 안 되는거에요.
그래서 이벤트 진행에 뭔가 문제가 있었나 싶어서 고객센터에 문의해봤더니,
상담원 - 중복할인은 안 된다
나 - 적어도 미모쿠폰처럼 할인율 변경이라도 되게끔 해 줘야지, 아예 적용이 안 되면 쿠폰을 쓰지 말란 소리 아니냐
상담원 - 이미 할인율 적용된 상품이고 쿠폰을 추가로 이용할 수 없다
나 - 이번 세일이 17일까진데 쿠폰 이용기간은 15일까지지 않냐. 할인 기간동안 쿠폰을 못 쓰게 할 거였으면 이용기간을 어제까지라고 써 놨어야 미리 쓸 거 아니냐.
상담원 - '이벤트나 쿠폰 할인같은 경우는 내부 사정 때문에 내용이 바뀔 수도 있다.
쿠폰 사용할 수 없고, 아무것도 도와줄 수 있는 게 없다'
이런 기가 차는 대답을 내놓더라구요.
결국 고객한테 쿠폰 사용기간 거짓말한거나 마찬가지잖아요.
진짜 어이털리고 화나네요 ㅋㅋㅋ... 상담원 고압적인 태도도 정말 얼척없었어요.
역시 믿고 걸렀어야 했는데 그러지 못한 내 잘못이었나 싶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가족 생일선물 사주려다가 괜히 기분만 나빠지고, 슬프네요 ㅠㅠ
*오전 11시 52분 추가
지금은 정상적으로 풀커버 쿠폰적용이 되네요?
결국 이벤트 설정이 잘못됐고, 정정했다는 소린데...
상담원은 왜 저한테 그따위로 응대를 했을까요 ㅋㅋㅋㅋㅋㅋㅋ
담당부서에 물어보겠습니다, 그 한 마디가 그렇게 어려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