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담 없이 남경필에게 투표할 수 있는 이유!
사람은 고쳐 쓰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추미애가 입증했듯이 사람의 습성은 하루아침에 바뀌는 것이 아닙니다.
일베 이재명은 단지 출세를 위해 즉 ‘이문덕’의 지지율을 이용하기 위해 더민주당에 있는 것이지 문통과 문정부와는 완전히 결이 다른 사람이고 대통령병에 걸려있는 사람이라 성남시정과 대선경선에서 보여준 온갖 정치적인 사건과 말들, 행동을 유추해 볼 때 반드시 사고를 칠 인물임이 틀림없고 자격 미달인 그를 둘러싼 더민주당의 반란세력이나 그를 두둔하는 언론이나 경기도선관위의 행동을 보면 문통과 문정부에 해를 끼칠 것이 자명합니다.
물건도 물건 같잖은 것을 내놓고 당원과 유권자들을 자기들 욕심을 채우는 거수기 정도로 생각하는데 이번에 본때를 보여주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이재명을 위해 이재명을 둘러싼 더민주당의 반란세력을 위해 당원이 유권자들이 희생을 치러야할 하등의 이유가 없습니다.
솔직히 이재명이 사람으로 보입니까?
남경필은 선대의 지역구를 물려받아 자한당 당적을 유지해 왔으나 그가 행한 정치적 행동을 봤을 때 오히려 더민주당의 몇몇 꼴통의원들보다 문정부에 더 협조적이었고 훨씬 나았다고 생각됩니다.
특히 일베 이재명보다 남경필이 인격이나 성품이 천배 만배 낫다고 생각되고 문정부가 애써 일군 남북평화무드에 보조를 잘 맞추어 더 잘할 것이라 생각됩니다.
따라서 일베 이재명을 쳐내고 남경필을 선택하여 민주당으로 소속을 바꾸는 것이 제일 현명한 방법이라고 생각됩니다.
더민주당의 조경태가 자한당으로 당적을 옮겼듯이 남경필이 더민주당으로 당적을 옮기면 되므로 부담 없이 남경필에게 투표합시다.
이제 자한당은 역사 속으로 점점 꺼져가는 당이라 충분히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