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여러분들의 대표심부름꾼 가수엔터스입니다. 오늘은 여러분들께 말씀드린대로
역사를 바로잡는 날을 여러분들과 시작하려고합니다...
이날을 준비하기위해... 여러분들을 대신해 일주일에 몆번씩을 서울과 인천.안산.대구를 오가며 여러분들의 심부름꾼으로 활동했습니다.
(같이 못먹고 못자고 힘들어하신 훈민정음님께 다시한번 모든것을 잘진행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전 국민이 보고 함께하는 크라우즈펀딩에 오늘의유머 의 이름을 올리며 여러분들과 함께 기다려주신 펀딩을 드디어 시작합니다.
위내용은 크라우즈 펀딩 내용의 일부입니다. 전부다 퍼오기에는 크기가 한계가있어
http://www.wadiz.kr/Campaign/Details/2123 이렇게 주소를 첨부하게되었습니다.
위에 적힌내용처럼...초기모금을하면서 많은것을 저에게 깨우치게하는 시간이되었습니다.
어린학생분들께서는.. 모금에참여하시면서"몆천원이지만 꼭 도움이됬으면좋겠어요"
그리고 여러분들께서 소중한시간과 땀으로보내주신 금액들이 모여가며 "함께하게되서 기쁩니다화이팅"
이라는 문자를 보았을때...
이것은 대한민국에서 해야할 문제가 맞지만..
이렇게 이런상황속에서 잘못된역사를 바로잡기위해 어린아이들부터 여러분들까지... 이렇게 참여해주시는것을보고
잠못자고...힘들고..아팟던 시간들이 정말 부끄러워지기 시작했습니다.
저는 이 프로젝트를 무었을 얻고자함이 아닙니다.. 위에 적힌내용대로 늙어 다음세대에
지키지못한 역사에 부끄럽지않도록 오유 여러분들과 함께 역사를 지키려고합니다.
더이상 많은 이야기를 적지않으려고합니다...여러분들께서 제가 심부름꾼으로 활동하면서 기다려달라...기다려달라.. "
개인적인 봉사비용은 받지않겠습니다... 어찌제가 봉사를한다는
명목으로 여러분들께서 소중한 시간으로버신 금액들을 제가 받을수있겠습니까... 만약 나라를위해..어려운사람을위해 나설수있는 계좌가 생긴다면 그때..말씀드리겠습니다" 라고 몆년동안 했었던말..오늘로써 처음으로 꺼냅니다..
여러분... 저와함께하여주세요..
저와의 연결고리입니다:
http://www.wadiz.kr/Campaign/Details/21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