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당 경기자사 후보인 듣보잡 이재명이
읠베란 의혹이 불거진지 이틀만에 어떠한 변명으로도 진실을 숨길 수 없다고 생각해서인지는 모르나 자신이 일베임을 실토했다.
이에 설마 하던 네티즌들과 국민들이 벌떼같이 일베 이재명을 성토하며 일베 지사를 결단코 용납할 수 없다며 이재명의 사퇴를 촉구하고 있다.
그런데 일배회원 이재명을 경기지사 후보로 선출했던 민주당은 유권자들의 열화같은 바난에도 침묵만 유지한 채, 이에 대해 아무런 공식적 이야기가 없다. 이철희가 한팀이니 안고 가야한다고 헛소리 하는 것을 제외하곤...
민주당은 정녕 사회악이요 척결의 대상인 일베회원인 이재명에 대해 침묵으로 일관하며 사회악인 알제를 비호하는 정당으로 자리매김하기를 바라는가?
이런 민주당이 친일매국 정당이란 자한당과 다를 바가 뭐 있느냐?
자한당은 이념의 차이 때문이란 이해할 부분도 있지만
이런 민주당은 사회악에 더욱 관대하며 사회악이 정치권에 본격적으로 뿌리를 내릴 수있는 발판을 만들어 주는 것이란 비난을 면치 못할 것이 아닌가?
민주당 지도부에 경고한다.
네놈들이 아번 지자체선거를 의도적으로 망쳐 그 책임을 친노 친문으로 돌려, 자한당과 결탁해 문재인 대통령을 탄핵할 생각이 아니라면 알배 이재명을 즉각 제명하라
그렇게 하지 않는다면 만주당이 일배당으로 탈바꿈하는 것을 좌시만 할 수 없고, 문재인정부의 성공을 바라는 만주당을 사랑하는 민주당원과 경기도민에 의해,이재명 낙선은 말할 필요도 없고, 민주당 자도부도 무사하지 못할 것임을 각오하라.
댓글 분란 또는 분쟁 때문에 전체 댓글이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