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todayhumor.co.kr/board/myreply.php?mn=71319 - '뼈기혁' 의 개인페이지입니다.
.
이전부터 줄곧 저격해왔던 초악질 어그로 종자의 다중계정 가운데 하나입니다.
수년간 오유에 온갖 패악질을 저지른 놈인데, 최근 들어 좀 더 악행이 심해진것 같아 잔여 계정 일망타진 목적으로 글을 올립니다.
.
.
.
보시다시피 아이피가 다 같습니다.
그리고 이 계정들은 벌써 수년 전에 제가 고발했던 계정들이 아직도 차단되지 않은채로 재활용된 것들 가운데 일부입니다.
.
보시면 아시겠지만, 이 유저의 어그로 짓 자체만 문제가 되는게 아닙니다.
이 유저의 정말로 심각한 점은.. 이 유저가 수년 전부터 묻어놓았던 다중 계정의 갯수가 정확히 얼마나 되는지 아무도 모른다는 겁니다.
어쩌면 본인도 다 파악하지 못했을 수도 있을 정도니까요.
가뜩이나 현재 신규 계정에 대한 제한이 많이 풀어진 상황에서 과거에 묻어놓은 계정까지 합한다면 이 유저의 패악질은 끝을 모를 것입니다.
.
이 유저가 구체적으로 어떠한 패악질을 저질렀는지는 출처에 링크된 글들과 각 계정의 개인 페이지를 참고하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리고 신고 가능한 유저님들께서 신고해주시기를 바라는 이 유저의 잔존 계정들 가운데 개인적으로 파악한 것만 추려보도록 하겠습니다.
.
.
이외에도 더 있을것이라 확신합니다.
위의 계정들을 살펴보시고,
출처 링크를 통해 왜 제가 저 계정들을 동일인물의 다중계정이라 생각하는지 알아보시고 모조리 신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그리고 바보님께 한말씀 올립니다.
.
보이십니까?
제가 몇년 전부터 그토록 말씀드렸던 다중이가 아직까지도 분탕치고 있는 모습이?
바보님은 3 년 전에 '야구 게시판 내 지역 비하 발언을 강력히 대처하겠습니다' 라는 공지를 올리셨을때 제가 드린 말씀을 들으셨어야 했습니다.
보십시오. 그때 그 공지글이 생겨나게 된 계기를 만들었던 악독한 어그로 종자가 아직 차단되지 않은 계정들로 지금까지도 이러고 있지 않습니까?
그때 뿌리를 뽑으셨어야지요.
이 자는 말로는 안됩니다. 법적으로 어떻게 가능하다고 판단되시면 그렇게 하십시오. 언제까지 이대로 두실겁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