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류 | 게시판 |
베스트 |
|
유머 |
|
이야기 |
|
이슈 |
|
생활 |
|
취미 |
|
학술 |
|
방송연예 |
|
방송프로그램 |
|
디지털 |
|
스포츠 |
|
야구팀 |
|
게임1 |
|
게임2 |
|
기타 |
|
운영 |
|
임시게시판 |
|
처음 새차로 구입한게 투산 1세대였음.(04년 4월식 이었던가...)
모델은 MX였고 대략 가격은 거의 딱 2천만원정도...
중간 모델이라 옵션이 있었지만 안전사양은 운전석 조수석 에어백정도..
편의사양은 오토라이트, 풀오토에어콘,레인감지 와이퍼,선루프 정도..
약 10년 타다가 어느날 하부를 보니 뒷바퀴쪽 바디프레임이 구멍이 생길정도로 부식돼 생명의 위협을 느껴 팔아버림.. (현기ㅆㅂ놈들..)
최근에 출시한 트랙스 크로스오버 실물을 보니까 짐작보다 아주 잘 빠지고 예쁨.
크기를 보니 투산 1세대와 비슷한 정도로 보임.(투산1세대는 크기가 작았음)
트랙스 깡통 모델이 2천 조금 넘는데 기본사양이 투싼mx와 비교하기엔 넘사벽임.
안전사양만 봐도 기본 6에어백, 차체 자세제어,차선이탈경고,전방보행자감지.. 뭐 등등..
현대는 당시만 해도 투싼이 가장 작은 SUV였음. 나중에 코나 베뉴를 추가하면서 투싼은 덩치를 키웠지만
어쨋든 지금 트랙스 크로스오버와 1세대 투싼은 같은 라인업이라고 보기때문에 가격을 비교했을 때
당시 현대가 투싼을 신차로 내놓긴 했지만 지금 생각해보면 비싼 가격이었음( 근데 아연강판도 안써서 심지어
하부가 썩게 만들어? 현기 개 ㅆㅂㅅㄲ들)
암튼 결론은 트랙스 크로스오버 깡통은 생각보다 가격이 혜자라고 개인적으로 생각함.
죄송합니다. 댓글 작성은 회원만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