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법사(강퇴) 저격 사유를 적겠습니다.
시간이 시간인지라 제대로 될지 모르지만 현재 생생하게 활동하고 있을때 하는게 나을 것 같아 지금 작성합니다.
1. 오유 내에서 특정되지 않은 사람들을 시게를 이용했다는 이유만으로 시게충이라며 악플을 답니다.
2. 시게충이 뭐냐는 댓글에 "저 댓글은 상식이지만 곰은 곰만큼만 생각하는 것은 제가 잘알겠다"라며 비아냥으로 대체합니다.
바로 아래 달린 댓글이 아니라 몇분 댓글 밑으로 달린 댓글이라 공간을 뛰웁니다. ㅡ..ㅡ 첨부해서 주작했니 뭐니 할테니...
3. 여기서 희안한 논리가 나옵니다.
"너 살인자지? 라고 질문을 했으면 질문한 사람이 증거를 가져와야 함에도 불구하고, "니가 살인 안한 증거를 가져오라"는 희안한 논리를 펼칩니다.
게다가 말실수일지 모르는 이분은 혼자가 아닌가 봅니다? "우리가 모을 수 있는 자료로서는" 우리가라뇨? 이분 지금 친목질 중이란건가요?
문제를 제기한 사람이 증거를 가져와야 하는데 용의자로 몰린 사람에게 니가 잘못하지 않은 증거를 가지고 오랍니다.
제가 정말 싫어하는 진중권이가 일베랑 화상배틀 했을때 일베회원이 뇌피셜을 읇으면서 아닌 증거를 가지고 오라고 하자
아니 "니가 내가 잘못한게 있다고 말했으면 니가 증거를 가져와야지 하지도 않은 일에 대한 증거를 어떻게 가져오냐?" 라고 한적이 있습니다.
저번주인지 저저번주인지 썰전의 유시민 작가도 이거와 또같은 말씀을 하셨죠.
의문을 가진 사람이 증거를 가지고 와서 고소를 하던가 고발을 해야지 아무것도 안한 사람에게 아무것도 안한 증거를 가지고 오라고 하면
무슨 증거를 가지고 오냐고 말이죠.
전 유튜브 뉴스로나 이런 몰상식한 영상이나 글을 봤지 제 두눈으로 이렇게 볼줄은 상상도 못했습니다.
4. 오유 시사게 이용하셨던 분들은 이제 다 이 냥반 입장에선 시게충이 되셨습니다.
5. 시게충으론 분이 안풀렸는지 병신놈이란 욕설까지 내뱉습니다.
6. 자 이젠 일베 놈들이나 나불대던 "노무현 대통령 시체팔이 오지네" 란 글까지 나옵니다.
7. 시게충, 지랄에 이어 자신의 뇌피셜을 현실에 접목 시키기 시작합니다.
마지막엔 오유가 오시가 된다며 망할거란 악담도 퍼부었네요?
8. 그놈의 K값 해명한지 언젠데 아직도 이걸로 물고 늘어집니다.
물론 모두가 김어준의 파파이스를 안볼수 있으니 못볼수는 있습니다만, 휴가 지나고 해명 방송 했는데 계속 반복적으로 말하는게
문준용씨 취업비리 없었다고 그렇게 방송과 부처가 말해줘도 물고 늘어지는게 똑같습니다.
9. 오유가 사람이 많이 떨어진 이유 중 대표적 사례인 프로불편러의 모습을 여실히 보여줍니다.
위엣것은 노무현 문재인 대통령님들이 전에 일하시던 사무실 명함에 관한 글이었고 분명 유게 글이라 유게 보시던 분들이 베스트를
올려보냈을텐데 그저 노무현 문재인 대통령님 이야기라고 "이게 왜 웃긴자료인지 설명 해달랍니다."
피해 망상에 쩔어서 이마저도 시게 사람들이 금단의 38선을 넘는 심정으로 유게까지 놀러가서 추천 폭탄을 날렸다고 생각한 걸까요?
10. 저 밑에 글은 다스바? 아이스크림 스샷 찍어 올린건데 또 똑같이 "이게 왜 유자게인지 알려 달랍니다"
불편러들이 업로더들 떠나 보냈다고 얼마전에도 그렇게 토로한 글까지 올라왔었는데
불편하면 그냥 지나가면 그만인것을 굳이 저렇게 댓글을 남깁니다.
위반 사항이 몇개인지까진 적지 않겠습니다.
혹시나 이 분 차단 당했을때 "왜 또 차단이죠?" 하는분 계실까봐 저격겸 글 남깁니다.
위 내용들 보고도 왜 차단 당한지 모르신다면 정말 답없는 사람이 누군지 생각해 보시길 바랍니다.
전 댓글로든 본삭금 없이든 저격하지 않습니다.
단순히 내 맘에 들지 않는게 아니라 잘못한 사람이 있으면 댓글로만 분란 글에 휘발유 뿌리지 마시고 저격을 하세요.
(저격은 안하면서 증거랍시고 댓글로 반저격 하는 분 말하는 겁니다)
공감을 받는다면 제대로 차단 들어갈거고 나만의 착각이면 아무렇지 않게 넘어가게 됩니다.
제가 저격한게 억울하시면 힘법사(칼퇴)님은 절 역저격 하시면 됩니다.
이상입니다.
그럼 저도 오늘은 이만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