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오유 바로가기
http://m.todayhumor.co.kr
분류 게시판
베스트
  • 베스트오브베스트
  • 베스트
  • 오늘의베스트
  • 유머
  • 유머자료
  • 유머글
  • 이야기
  • 자유
  • 고민
  • 연애
  • 결혼생활
  • 좋은글
  • 자랑
  • 공포
  • 멘붕
  • 사이다
  • 군대
  • 밀리터리
  • 미스터리
  • 술한잔
  • 오늘있잖아요
  • 투표인증
  • 새해
  • 이슈
  • 시사
  • 시사아카이브
  • 사회면
  • 사건사고
  • 생활
  • 패션
  • 패션착샷
  • 아동패션착샷
  • 뷰티
  • 인테리어
  • DIY
  • 요리
  • 커피&차
  • 육아
  • 법률
  • 동물
  • 지식
  • 취업정보
  • 식물
  • 다이어트
  • 의료
  • 영어
  • 맛집
  • 추천사이트
  • 해외직구
  • 취미
  • 사진
  • 사진강좌
  • 카메라
  • 만화
  • 애니메이션
  • 포니
  • 자전거
  • 자동차
  • 여행
  • 바이크
  • 민물낚시
  • 바다낚시
  • 장난감
  • 그림판
  • 학술
  • 경제
  • 역사
  • 예술
  • 과학
  • 철학
  • 심리학
  • 방송연예
  • 연예
  • 음악
  • 음악찾기
  • 악기
  • 음향기기
  • 영화
  • 다큐멘터리
  • 국내드라마
  • 해외드라마
  • 예능
  • 팟케스트
  • 방송프로그램
  • 무한도전
  • 더지니어스
  • 개그콘서트
  • 런닝맨
  • 나가수
  • 디지털
  • 컴퓨터
  • 프로그래머
  • IT
  • 안티바이러스
  • 애플
  • 안드로이드
  • 스마트폰
  • 윈도우폰
  • 심비안
  • 스포츠
  • 스포츠
  • 축구
  • 야구
  • 농구
  • 바둑
  • 야구팀
  • 삼성
  • 두산
  • NC
  • 넥센
  • 한화
  • SK
  • 기아
  • 롯데
  • LG
  • KT
  • 메이저리그
  • 일본프로야구리그
  • 게임1
  • 플래시게임
  • 게임토론방
  • 엑스박스
  • 플레이스테이션
  • 닌텐도
  • 모바일게임
  • 게임2
  • 던전앤파이터
  • 마비노기
  • 마비노기영웅전
  • 하스스톤
  • 히어로즈오브더스톰
  • gta5
  • 디아블로
  • 디아블로2
  • 피파온라인2
  • 피파온라인3
  • 워크래프트
  • 월드오브워크래프트
  • 밀리언아서
  • 월드오브탱크
  • 블레이드앤소울
  • 검은사막
  • 스타크래프트
  • 스타크래프트2
  • 베틀필드3
  • 마인크래프트
  • 데이즈
  • 문명
  • 서든어택
  • 테라
  • 아이온
  • 심시티5
  • 프리스타일풋볼
  • 스페셜포스
  • 사이퍼즈
  • 도타2
  • 메이플스토리1
  • 메이플스토리2
  • 오버워치
  • 오버워치그룹모집
  • 포켓몬고
  • 파이널판타지14
  • 배틀그라운드
  • 기타
  • 종교
  • 단어장
  • 자료창고
  • 운영
  • 공지사항
  • 오유운영
  • 게시판신청
  • 보류
  • 임시게시판
  • 메르스
  • 세월호
  • 원전사고
  • 2016리오올림픽
  • 2018평창올림픽
  • 코로나19
  • 2020도쿄올림픽
  • 게시판찾기
  • 오유인페이지
    개인차단 상태
    각구님의
    개인페이지입니다
    가입 : 15-10-22
    방문 : 520회
    닉네임변경 이력
    회원차단
    회원차단해제
     

    각구님의 댓글입니다.
    번호 제목 댓글날짜 추천/비공감 삭제
    70 원 게시글이 삭제되었습니다. [새창] 2017-05-03 20:51:45 0 삭제
    클래스를 오브젝트로 실체화 시켜서 사용해야합니다.
    CBaseSoting my_class;
    ...
    SetPixel(hdc, my_class.m_data[i], i, RGB(255, 0, 0));
    69 원 게시글이 삭제되었습니다. [새창] 2017-05-03 20:25:46 0 삭제
    CBaseSoting 클래스에 정의되어있는 m_data를 어떻게 메인 cpp 코드로 가져와야 하는지 모르겠다는 건가요?
    68 Request timeout for icmp_seq 어떻게 해결하나요.. [새창] 2017-04-30 03:01:20 0 삭제
    맥북이신가요?
    67 서버가 이해가 잘 안 돼요ㅠㅠ [새창] 2017-04-30 01:45:56 0 삭제
    네 서버랑 클라이언트는 따로 만들어야 합니다. 개념은 간단해요. 클라이언트와 서버가 서로 데이터를 주고받는거입니다. 클라이언트는 사용하는쪽, 서버는 클라이언트가 보낸 데이터들을 관리하는쪽. firebase에 어떤 기능이 있는지는 모르나 데이터를 주고받을 수 있으면 그것만으로 서버 대신 사용 가능합니다. 그리고 서버는 안드로이드 어플로 만들 수 없습니다. 기기에서 네트워크 보호 차원에서 서버로 쓰는걸 막고있어요.
    그냥 클라이언트와 서버는.. 서로 데이터를 주고받을 수 있게 만든 프로그램들이라고 생각하시면 되요.
    TCP/IP 검색하시면 대충 감이 잡히실겁니다.
    66 간단한 html5 웹게임을 만들고 싶습니다. 조언 부탁드립니다. [새창] 2017-04-28 19:33:09 1 삭제
    https://github.com/playcanvas/engine
    자바 스크립트 기반의 게임 엔진입니다. github에 이런 것들이 많으니 구경하시면 재미있을거에요.
    65 c와 c++의 차이가 무엇인가요? [새창] 2017-04-28 19:29:51 1 삭제
    c++은 여러 가지 방법으로 개발이 가능한 다중 패러다임 언어입니다. 그 방법 중 하나가 c언어를 바탕으로 한 절차지향적 프로그래밍이구요.
    c++의 절차지향 프로그래밍이 c를 바탕으로 했지만 다소 다르거나 추가된 부분이 있습니다. 교수님은 그 차이를 문법적인 차이로 예시로 들어주시려 한 것 같습니다. 다만 위의 문법적 예시들은 컴파일러의 버전 마다 다르게 작동됩니다. c언어도 현재 진행형으로 진화하는 중이기 때문이죠.
    c++은 c를 부분적으로 포함하는 다중 패러다임 언어입니다. 완전히 포함하는 관계도 아니기 때문에 그냥 다른 언어라고 보시면 됩니다.
    차이점을 설명해보라 한다면 c++의 다른 프로그래밍 방식인 객체 프로그래밍과 템플릿 프로그래밍을 예시로 드시면 됩니다.
    64 클리커 게임을 만들어보고 싶은데 뭐부터 해야할지 궁금합니다. [새창] 2017-04-28 03:55:22 0 삭제
    1인 개발 게임은 의외로 프로그래밍의 요소가 매우 적어요. 원하는 그래픽, 오디오 소스를 구하는 것이 관건입니다.
    프로토타입을 만들어보면 어떠한 소스들이 필요한지 감이 올 겁니다.
    63 도트 장인 작품 [새창] 2017-04-28 03:00:06 26 삭제
    디지털 점묘법입니다.
    61 [C++] 클래스 포인터 질문있사와요 [새창] 2017-04-28 02:02:03 0 삭제
    본문만 보면 객체에 포인터를 대입하고 포인터에 객체를 대입하긴 하는데..? 아무튼 잘 돌아가신다니 다행(?)이네요.
    60 C++의 비주류 라이브러리나 함수를 찾는법? [새창] 2017-04-27 17:40:53 2 삭제
    라이브러리를 만든 곳에서 제공하는 문서를 찾아봐야죠. 그런데 가끔 문서화가 잘 되어있지 않은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 땐 직접 헤더 파일을 열어보면 웬만한 건 주석에 달려있어요. 만약 라이브러리에 문서도 없고 헤더 파일에 주석도 없다면 그건 쓰지 말아야 할 라이브러리입니다.
    59 C언어에서 sum = ~sum ; 이라는 코드를찾앗는데요.. [새창] 2017-04-26 23:10:23 0 삭제
    키워드 비트연산자
    58 본삭금,질문)c에서 이중 포인터를 사용해야 하는 이유를 모르겟습니다. [새창] 2017-04-26 18:16:58 0 삭제
    main에서 str 자체가 문자열 "fixed"를 가리키는 포인터변수입니다. 그러니 &str은 "fixed" 문자열을 가리키는 포인터변수의 주소.. 즉 문자열의 주소의 주소가 됩니다. fix(str); 로 고치면 될거에요. 근데 이거 말고도 버그가 많이 보이긴 하네요.
    57 파이썬 질문이 잇습니다 [새창] 2017-04-25 23:34:07 0 삭제
    사실 이렇게 반복횟수가 많은 코드는 퍼포먼스가 좋은 언어(어셈,c,c++ 등등)로 부분적으로 만든 후 가져와 사용하는게 좋습니다.



    [1] [2] [3] [4] [5]

     
    단축키 운영진에게 바란다(삭제요청/제안) 운영게 게시판신청 자료창고 보류 개인정보취급방침 청소년보호정책 모바일홈